사회공헌 봉사활동 '사랑 나눔 릴레이' 성료
  • ▲ HDC현대산업개발 임직원들이 '안나의집'에서 무료배식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HDC현대산업개발
    ▲ HDC현대산업개발 임직원들이 '안나의집'에서 무료배식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HDC현대산업개발

    HDC현대산업개발은 최근 경기 성남시에 위치한 '안나의집'에서 '사랑 나눔 릴레이'의 일환으로 무료급식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안나의집은 '제12회 포니정 혁신상' 수상자인 김하종 신부가 운영하는 무료급식소로, 무료급식은 물론 법률·취업 상담, 무료 진료 등을 취약계층에 제공하면서 이들의 사회복귀를 지원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현대산업개발 임직원들과 HDC신라면세점 직원 30여명과 자원봉사자가 함께 안나의집을 찾은 노숙인들을 위해 저녁식사를 배식하고 정리하는 봉사활동으로 이뤄졌다.

    현대산업 측은 "소외된 이웃을 찾아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는 안나의집에서 자원봉사자와 협력해 취약계층을 돕는 사회공헌활동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컸다"고 말했다.

    한편, '사랑 나눔 릴레이'는 현대산업 임직원들이 지난 11월부터 릴레이 형태로 진행하는 사회공헌활동이다. △이태원동 벽화그리기 △용산구 다문화가족지원센터 및 한남동 작은도서관에 도서지원 및 노후설비 교체 △용산구 주거환경개선 봉사활동에 이어 이번 무료급식 봉사활동으로 2018년도 사회공헌활동을 마무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