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부터 유튜브 등 오픈…본편 영상 내년 1월 공개
  • ▲ KB국민은행 모델 방탄소년단 광고. ⓒKB국민은행
    ▲ KB국민은행 모델 방탄소년단 광고. ⓒKB국민은행
    국민은행이 야심차게 준비한 KB X 방탄소년단의 두 번째 티저영상이 공개된다.

    KB국민은행은 간편뱅킹 앱 '리브(Liiv)'를 통해 방탄소년단이 모델로 나선 신규 광고 티저영상을 최초 공개한다고 14일 밝혔다.

    두 번째 광고는 지난달 창립 17주년을 맞이해 선포한 'Digital Transformation(DT)' 슬로건인 'Play Digital KB'를 모티브로 국민은행의 혁신적인 디지털 금융서비스를 소개한다.

    이 영상은 15일부터 유튜브 등을 통해 감상할 수 있으며, 본편 영상은 내년 1월 1일 공개된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실패를 두려워하기 보다 실행하고(do), 빨리 실패해보고(fast fail), 무엇을 개선해야 할지 알게 되고(learn), 다시 시도해보는(redo) '애자일' 방식이 국민은행의 DT 혁신 과정"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