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년 만에 국내 최대 중고차 플랫폼 도약
  • ▲ ⓒKB캐피탈
    ▲ ⓒKB캐피탈
    KB캐피탈의 중고차 거래 플랫폼 ‘KB차차차’는 지난 6일 기준 중고차 매물 등록 대수가 10만대를 넘어섰다고 밝혔다. 

    KB차차차는 2016년 6월 론칭했으며 1만5247대의 중고차 매물로 서비스를 시작했다. 

    이후 지난해 말 중고차 매물 대수가 6만5003대로 비약적으로 증가하며, 지난 6일 론칭한 지 약 2년 6개월 만에 10만대를 돌파했다.    

    KB차차차는 현재 국내 최대 규모 중고차 거래 플랫폼 서비스다. 소비자들이 관심 있어 하는 차종을 마음껏 검색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국산차와 수입차의 브랜드별로 찾아볼 수 있다. 테마 차량 메뉴에서는 ▲경차 ▲화물차 ▲인증중고차 ▲안심중고차 ▲리스 승계 차량들을 모아 놓아 소비자들의 검색 편의성을 높였다.

    KB차차차는 중고차 매물 등록대수 10만대 돌파를 기념해 'KB차차차 대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은 오는 17일부터 1월 16일까지며 ▲공기청정 선풍기 ▲커피 ▲케이크 세트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KB차차차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10만대 돌파 이미지를 자신의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면 된다. 공유한 이미지를 캡처해 KB차차차 홈페이지에 올리면 이벤트 응모가 완료된다.   

    한편 KB차차차는 2018 아듀 이벤트로 ▲가정용 미용 LED 마스크 ▲마사지기 ▲케이크를 제공하는 ‘모두의 선물산타 앱 리뷰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구글 플레이과 앱 스토어에서 KB차차차를 검색하고 리뷰를 남긴 후 KB차차차 홈페이지 리뷰된 캡쳐 이미지를 올리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