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기별 영상 공개… 이번달엔 'U+tv 아이들나라' 지원 내용 담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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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G유플러스가 자사의 사회공헌 캠페인 영상이 총 누적 조회수 3300만건을 기록,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28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올해 분기별로 다양한 사회공헌 캠페인 영상을 공개해 왔다. ▲지난 2월 시각장애인 대상 우리집AI 지원 내용을 담은 '고마워, 나에게 와줘서'는 유튜브 누적 조회수 1310만 ▲5월 농아인 야구선수 이야기를 담은 '보이나요? 당신의 열정을 향한 세상의 응원이' 영상은 누적조회수 1150만 ▲9월 척수장애인 대상 AI스피커 및 IoT 지원 캠페인 '괜찮아, 아빠가 할 수 있어'는 누적조회수 930만을 돌파했다.

    이번달은 열악한 교육환경에 놓인 위탁가정의 영유아 자녀들을 위해 'U+tv 아이들나라' 서비스 지원 내용을 담은 캠페인 영상이 따뜻한 감동을 이어 가고 있다.

    김희진 브랜드커뮤니케이션1팀장은 "앞으로도 우리 주변의 소외된 이웃들이 가족과 함께 일상의 행복을 느낄 수 있도록 ICT 지원을 지속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