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부 작품 최대 50% 할인… 고객 맞춤형 혜택 지속 확대 약속도
  • ▲ ⓒSKB
    ▲ ⓒSKB

    SK브로드밴드가 연말맞이 한 해 동안 고객들에게 가장 사랑받은 VOD로 'B tv 연말 Best 특집관'을 운영하고, 내달 6일까지 일부 VOD는 5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고 28일 밝혔다.

    특집관은 B tv 대표 장르인 영화, 드라마, 키즈에서 인기 작품들을 골라 볼 수 있도록 ▲우리가 사랑한 올해의 영화들 ▲가장 많이 시청한 올해의 드라마 ▲꾸준히 사랑 받은 올해의 키즈 타이틀 등 3가지 테마로 구성됐다. 실제 B tv 고객들의 2018년 시청 데이터를 기반으로 장르별 특집관 제목과 작품들이 선정됐다.

    '우리가 사랑한 올해의 영화들'에서 B tv 안방극장 Top5는 ▲신과함께: 죄와벌 ▲신과함께: 인과연 ▲독전 ▲마녀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다

    '가장 많이 시청한 올해의 드라마'는 ▲미스터 션샤인 ▲슬기로운 감빵생활 ▲황금빛 내인생 ▲나의 아저씨 ▲김비서가 왜그럴까 등이 선정됐다.

    '꾸준히 사랑 받은 올해의 키즈 타이틀'은 ▲헬로카봇 ▲명탐정 코난 등 인기 작품 20여편으로 구성됐고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김혁 세그먼트트라이브장은 "SK브로드밴드는 2019년에도 고객들의 소비 형태에 맞춰 B tv 고객만이 느낄 수 있는 고객 맞춤형 혜택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