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호텔제주
    ▲ ⓒ롯데호텔제주
    롯데호텔제주는 지난 12월 20일 오픈한 국내 호텔 최대 규모의 놀이공간 ‘플레이토피아’의 인기에 힘입어, ‘플레이토피아’ 오픈 기념 패키지를 오는 2월말까지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가족형 객실 디럭스 레이크 패밀리룸 1박, 키즈 프리패스권, 챔피언R 입장권, 성인 2인 조식, 해온 스위밍 쿠션 등 아이들이 마음껏 놀 수 있도록 구성됐다.

    ‘키즈 프리패스권’에는 보호자(성인 2인)와 함께 뷔페 이용시 아이는 별도의 요금 없이 식사할 수 있는 프리패스권 3매와 키즈 트래블 3종 키트, 조르단 칫솔, 키즈 치약, LCD 미니 칠판까지 받을 수 있다. 만 4세부터 만 12세(초등학교 6학년)까지 이용 가능하다.

    연박시에는 달콤한 딸기 파르페, 마들렌으로 구성된 ‘더 라운지’ 디저트 세트와 해온 풀 사이드에서 물놀이 후 몸을 녹일 수 있는 따뜻한 빠네 스프도 추가로 제공한다.

    요금은 36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 오는 18일까지 선착순 300팀에게는 롯데호텔제주 홈페이지 예약 시 받을 수 있는 할인을 포함, 최대 10만원의 특별 할인 혜택까지 제공한다.

    롯데호텔제주 관계자는 “본관 6층에 위치한 ‘플레이토피아’는 익스트림 어린이 스포츠 클럽 ‘챔피언R’부터 패밀리 락볼링장 ‘가인’, ‘VR&아케이드 체험존’까지 하루 종일 놀아도 부족함 없는 놀이공간으로 조성됐다”며 “고객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끌어 연말연시 입장을 기다리는 대기줄이 100미터 가까이 되며 문전성시를 이뤘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