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청소년들에게 성장판 자극 마사지 제공성장기 자녀 둔 학부모 등 소비자 주목
  • ▲ 하이키ⓒ바디프랜드
    ▲ 하이키ⓒ바디프랜드
    세계 최초로 성장기 어린이, 청소년용 안마의자가 출시됐다.

    바디프랜드는 7일 서울 종로구 포시즌스 호텔에서 성장기 어린이, 청소년들에게 성장판 자극 마사지와 인지능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브레인 마사지(Brain massage)를 제공하는 안마의자 신제품 하이키(Highkey)를 공개했다.

    국내는 물론 글로벌 헬스케어 시장에서 성장기 어린이와 청소년들을 위한 안마의자가 선보인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자녀의 키 성장은 한국 사회 부모들의 주된 관심사다. 외모도 경쟁력인 시대가 되면서 자녀의 키가 작거나 성장이 더딜 경우 거금을 들여 호르몬 주사를 맞히고, 성장 클리닉에 다니는 등 갖은 애를 쓰기도 한다.

    높은(High)과 키(Key)의 합성어인 하이키에는 누르고 문지르고 잡아당기는 마사지로 무릎과 척추 성장판 주위를 효과적으로 자극하는 쑥쑥 프로그램이 적용됐다. 아울러 입시경쟁 속 밤낮으로 학업에 열중하는 학생들의 기억력, 집중력 활성화에 유용한 브레인 마사지도 이용할 수 있다.

    박상현 바디프랜드 대표이사는 "세계 최초의 성장기 청소년용 안마의자인 하이키를 수출 주력상품으로 삼아 글로벌시장에서 최대 100만대 판매 목표를 달성하겠다"며 "앞으로도 람보르기니 안마의자, 브레인 마사지, 하이키와 같이 세상에 없던 제품과 기능을 선보이기 위한 R&D 역량 강화에 매진하고, 이 제품들을 통해 공격적으로 해외시장을 공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바디프랜드는 하이키의 출시를 기념해 이날 오후 1시부터 4시간 동안 포시즌스 호텔 3층 그랜드볼룸에서 하이키와 함께하는 성장콘서트를 개최한다. 

    이 자리에는 공부의 신 강성태 공신닷컴 대표와 대치동 샤론코치 이미애 샤론코칭&멘토링연구소 대표, 장명준 대한성장의학회장(내과 전문의) 등 전문가들이 참석해 학부모, 학생들을 대상으로 성장, 학업을 주제로 강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