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후 공진향 군' 디자인 업그레이드

브랜드 상징인 연꽃 로고 더해
신제품 자양 수분 크림 특별 포함된 기획세트 선봬

김보라 기자 프로필보기 | 2019-01-10 10:45:33

프로필 사진
  • 트위터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구글 북마크 
  • 네이트온 쪽지 
  •   
  • 프린트
  • 메일
  • 목록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후 공진향:군 패키지 업그레이드ⓒ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은 궁중화장품 후의 남성 라인 '후 공진향:군'의 패키지를 한층 세련된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해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후 공진향:군은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브랜드의 상징인 연꽃 로고를 더하고 심플하면서도 품격을 높인 패키지 디자인으로 새 옷을 입었다. 황제에게 진상되었던 귀한 성분과 궁중비방으로 겉은 부드러우면서도 속은 탄탄한 피부로 다스려 주는 기초 라인이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귀한 산삼 성분과 동충하초 성분을 조합 처방해 피부 활력을 보강하고,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백금 성분이 남성의 피부를 한층 건강하게 가꿔준다는 것.

이번 업그레이드를 기념해 신제품 자양 수분 크림이 특별히 포함된 기획세트도 선보였다. 후 공진향:군 자양 3종’기획세트에서 만날 수 있는 자양 수분 크림은 후의 첫 남성 수분 크림으로, 황제의 피부 건강 비법으로 남성 피부의 탄력과 윤기를 집중 케어하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가격은 12만원대.

후 마케팅 담당자는 "후 공진향:군은 끈적임 없이 발리면서도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해줘 번들거림을 싫어하는 남성들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프로필 사진

  • 김보라 기자
  • bora6693@newdailybiz.co.kr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  
  •  
  •    
  •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