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성훈∙추사랑 팬사인회, 이미애 대표 강연 열려안마의자 초특가 경매에 경품 추첨 이벤트도
  • ⓒ바디프랜드
    ▲ ⓒ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는 오는 19일 광고모델 추성훈-추사랑 팬사인회, 대치동 샤론코치 이미애 샤론코칭&멘토링연구소 대표 특별강연 등으로 구성된 성장연구소 겸 대치점 직영전시장 오픈파티를 연다고 16일 밝혔다.

    성장연구소 겸 대치 전시장은 바디프랜드가 최근 세계 최초로 출시한 성장기 어린이 및 청소년용 안마의자 하이키(Highkey)의 전용관으로 꾸려진다. 하이키를 비롯한 프리미엄 헬스케어 제품을 접할 수 있는 동시에 뇌파 및 학습심리 검사 등 전문의 상담도 받을 수 있다. 상담은 바디프랜드 메디컬R&D센터 소속 전문의들이 맡는다.

    바디프랜드는 이번 오픈파티에서 팬사인회, 특별강연과 함께 안마의자 초특가 경매, 경품 추첨 이벤트까지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19일 오후 1시부터는 추성훈-추사랑 부녀의 팬사인회가 진행된다. 두 사람은 약 1시간 동안 팬사인회와 포토타임을 통해 바디프랜드의 고객들과 만난다.

    팬사인회가 끝난 뒤 오후 2시에는 이미애 대표가 '성장∙성적∙성공, 초등학교 때 습관이 평생을 좌우한다면?'을 주제로 강연한다. 대치동 샤론코치로 유명한 이 대표는 '엄마주도학습', '오늘 엄마가 공부하는 이유' 등의 저자이기도 한 교육 컨설턴트 및 학습 코치 전문가다.

    오후 4시30분부터는 구매가 기준 525만원의 렉스엘 플러스 안마의자를 저렴한 가격에 살 수 있는 초특가 경매 이벤트가, 오후 6시에는 라클라우드 천연 라텍스 베개와 목, 어깨 안마기를 증정하는 경품 추첨 이벤트가 이어진다.

    아울러 오픈파티 당일 바디프랜드의 헬스케어 제품을 구매, 렌탈한 고객에게는 가격 할인 등 다양한 혜택도 주어진다.

    제품 구매 시 10% 할인, 렌탈 시 3개월분 렌탈료 면제 혜택과 카페 드 바디프랜드 청담 레스토랑의 2인 식사권을 받을 수 있다. 구매, 렌탈 고객에게는 뇌파, 체형 검사 및 성장기 운동 처방 등으로 구성된 성장연구소 VIP 프로그램 1회 이용권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