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 따라 부를 수 있는 '싱어롱 스페셜 상영회'도 개최
  • ▲ ⓒSKB
    ▲ ⓒSKB

    SK브로드밴드가 영국의 전설적인 록밴드 퀸의 이야기를 다룬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를 B tv에서 VOD로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극장에서 '싱어롱 스페셜 상영회'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24일 밝혔다.

    지난해 10월 개봉한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는 관객들의 입소문을 타고 역주행을 반복, 현재 천만 관객 달성을 눈앞에 두고 있다.

    SK브로드밴드는 '보헤미안 랩소디'를 오는 29일 B tv에서 VOD로 출시하며 24일부터 예약구매를 진행한다. 예약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B tv에서 사용 가능한 B포인트 3000점을 증정한다.

    '보헤미안 랩소디' VOD에는 퀸의 '라이브 에이드' 풀영상이 함께 출시될 예정이며, 특히 영화를 보면서 노래를 따라부를 수 있는 '싱어롱' 버전 VOD도 출시되는데 이는 오직 국내에서만 4주 동안 판매할 예정이다.

    아울러 SK브로드밴드는 다음달 6일까지 B tv에서 '보헤미안 랩소디' VOD를 구매하거나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50명(1인 2매, 총 300명)을 선정, 다음달 15일 오후 8시 코엑스 메가박스 MX관에서 개최하는 B tv 단독 '싱어롱 스페셜 상영회'에 초대할 예정이다.

    '싱어롱 스페셜 상영회'는 마치 '라이브 에이드' 콘서트 현장에 와있는 것처럼 최적의 사운드 제공은 물론, '라이브 에이드' 콘서트 당시 티켓과 동일한 모양의 티켓 및 콧수염 장식, 야광봉 등을 담은 웰컴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김혁 세그먼트트라이브장은 "앞으로도 온라인 뿐 아니라 오프라인에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고객가치 혁신을 위한 노력을 계속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