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이투자증권은 오는 4월 11일까지 비대면 계좌개설 및 새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힘(HI-Mobile)' 오픈 기념 이벤트를 동시에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기간 내 비대면 계좌를 개설한 신규고객(휴면포함)에게 수수료 100년 무료(유관기관 제비용제외) 혜택과 신용/주식담보 대출 이자율을 3년간 연4.9%로 제공한다.

    타사 보유 주식을 하이투자증권 비대면 신규계좌에  대체 입고한 고객에게는 입고 및 매매금액별로 최대 현금 100만원을 증정한다. 

    신용/주식담보대출 잔고합산금액이 5억원 이상(1일 이상) 유지하는 모든 비대면 신규 고객에게는 순금 황금돼지 1돈을 증정한다.

    새롭게 출시한 MTS 힘(Hi-Mobile) 앱을 설치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총 5회에 걸쳐 이벤트 페이지에 보이는 차트의 종목명을 맞춘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총 2000만원 상당의 해당 주식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힘(Hi-Mobile) 앱을 설치한 후 1회 이상 매매하고 사용 후기를 제출한 고객(선착순 3000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하며, 우수 제안자를 선발해 최대 100만원의 투자지원금을 추가로 지원한다.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고객지원센터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