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전환 주문·롤오버 주문 등 신기능 탑재내달 22일까지 고객평가단 모집…기능 선공개
  • ⓒ 뉴데일리DB
    ▲ ⓒ 뉴데일리DB
    키움증권(대표이사 이현)은 해외선물 거래가 가능한 차세대 HTS '영웅문 Global(이하 영웅문G)'을 선보였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영웅문G에는 매수에서 매도로, 매도에서 매수로 한번에 포지션 교체가 가능한 포지션 전환 주문, 가지고 있는 포지션을 만기 전 손쉽게 롤오버 할 수 있는 롤오버 주문 등의 툴을 제공한다.

    또 시간대별 발표되는 경제지표를 차트의 흐름과 함께 보여주는 경제지표 차트를 제공, 투자자들이 상승·하락 원인을 좀 더 쉽게 알 수 있도록 하는 등 매매에 도움이 되는 기능들을 대폭 강화 했다. 

    송정덕 리테일파생팀장은 "영웅문G는 국내 주식시장 점유율 14년 연속 1위를 만들어낸 키움증권의 영웅문4 HTS 기술력과 운영 노하우가 집약돼 있다"며 "해외선물은 물론 국내 야간선물 거래도 가능해 거래 고객의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키움증권은 영웅문G의 기능들을 고객평가단에게 먼저 공개할 예정이다. 고객평가단은 내달 22일까지 모집하며 현재 평가단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키움증권 홈페이지와 키움금융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