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안전과 이미지 개선을 살기 좋은 아파트 만드는 데 기여"
  • ▲ 박미라 '청주신남 사랑으로 부영' 아파트 입주자대표회의 회장(좌)과 이기홍 부영그룹 대표이사 사장이 감사패 전달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부영
    ▲ 박미라 '청주신남 사랑으로 부영' 아파트 입주자대표회의 회장(좌)과 이기홍 부영그룹 대표이사 사장이 감사패 전달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부영

    '청주산남 사랑으로 부영아파트' 입주자들이 환경개선공사(하자종결) 합의를 적극적으로 이끌어내 아파트 이미지를 개선한 공로로 부영그룹에 감사패를 전달했다.

    7일 부영에 따르면 지난달 31일 부영은 충북 청주시 '청주산남 부영' 입주자대표 회의실에서 아파트 환경개선공사 합의에 이르러 입주민들의 숙원사업이었던 방수공사 및 지하주차장 캐노피 설치 등 아파트 안전과 이미지 개선 등 살기 좋은 아파트를 만드는 데 기여한 부영그룹에 고마움의 마음을 전하는 감사패를 박미라 입주자대표회의 회장으로부터 받았다. 이날 부영은 이중근 회장을 대신해 이기홍 대표이사 사장이 감사패를 받았다.

    부영이 입주자대표회의로부터 감사패를 받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하자보수를 성실히 이행하고 환경개선공사를 원만하게 마무릴 하는 등 다각적 노력에 힘입어 지난해 동탄 23블록 및 31블록, 동두천 5차 사랑으로 부영 입주자들로부터 감사패를 전달받은 바 있다.

    부영은 '청주산남 부영' 입주자들의 주거 만족을 높이기 위해 환경개선공사를 성실히 마무리할 계획이다. △지하주차장 천정 노수 보수 △지하주차장 램프 캐노피 설치 △동 지하 출입구 제습기 설치 △놀이터 일부 동 목재 데크 교체 및 원형 벤치 설치 △관리동 뒤 출입 통행로 보수 등을 처리할 예정이다.

    이기홍 사장은 "청주산남 부영 입주자들께서 고마움의 뜻을 보내주셔서 감사하다"며 "아파트 환경개선공사를 통해 입주민들에게 보다 품질 좋은 주거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부영은 부실시공 없는 현장을 만들기 위해 전국 부영 아파트를 대상으로 하자보수 처리와 고객 만족 서비스 강화에 힘쓰고 있다.

    하자보수 대응 부서를 본부(고객지원관리본부→고객지원관리본부)로 격상해 조직을 개편함과 동시에 신속대응팀 신설, 해피콜 서비스, 전 직원 대상 고객대응 향상 교육 등 고객 만족을 목표로 다양한 고객 만족 서비스 및 품질 개선 시스템을 가동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