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지점서 날짜·시간·상담 내용 내 마음대로 신청 가능
  • KB증권은 MTS 'M-able(마블)'에서 쉽고 편리하게 PB상담예약을 신청할 수 있다고 8일 밝혔다.

    KB증권은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어려운 주식·금융상품 등 문의사항을 미리 모바일로 상담신청해 전문 PB의 전화 및 대면상담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오픈했다.

    PB상담예약은 KB증권 고객이 아니더라도 M-able 앱을 설치하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또 전국 100여개의 지점 중에서 본인이 원하는 지점 어디든지 날짜와 시간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단, 상담예약일은 익일부터 2주 이내까지 신청 가능하다.

    상담신청일정에 맞춰 PB가 직접 고객에게 연락해 상담이 이뤄지며, 대면상담이 필요한 경우 지점 내방 또는 방문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서비스 신청 시 문의사항을 주식상담·금융상품·기타 등 분야별로 선택하면 해당지점의 각 담당 분야 전문가가 배정돼 수준 높은 상담이 이뤄진다.

    이형일 WM총괄본부장은 "PB상담예약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궁금증과 불편함이 해소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눈높이에서 생각한 맞춤형 서비스를 선보여 신뢰받는 평생 투자파트너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KB증권은 PB상담예약 외에도 영업시간 내 고객센터를 통해 사용문의, 주식매매 등 주문업무, 금융투자상품 전문상담 등이 가능하다.

    M-able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아 이용할 수 있으며, 서비스 관련 자세한 내용은 KB증권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 영업점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