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뮤직, 모바일 버전 접속 '오류'… 이용자 불편 호소

로그인 및 스트리밍 서비스 장애… 오후 1시 35분경 서비스 재개

연찬모 기자 프로필보기 | 2019-02-12 14:52:03

프로필 사진
  • 트위터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구글 북마크 
  • 네이트온 쪽지 
  •   
  • 프린트
  • 메일
  • 목록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를 제공하는 '지니뮤직'에서 오류가 발생해 이용자들이 불편을 겪었다.

1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지니뮤직은 이날 오후 12시 30분경 알 수 없는 오류로 인해 로그인 및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에 장애가 발생했다. 

지니뮤직 앱에 접속 시 '네트워크 연결에 실패하였습니다. 연결을 확인하시고 다시 시도해주세요' 또는 '요청하신 서버 파일을 찾을 수 없습니다. 조금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 등 안내 문구가 반복적으로 나타났다.

이로 인해 일부 이용자들은 SNS에 서비스 장애에 대한 불편을 호소했으며 회사 측은 긴급 점검을 통해 오후 1시 35분경 서비스를 재개했다.

이날 발생한 오류는 모바일 버전에서만 발생했으며, PC버전에서는 정상적으로 서비스가 이뤄졌다.

한편 지니뮤직은 KT그룹 계열사로 음원 서비스와 유통, 기획 등을 담당한다.
프로필 사진

  • 연찬모 기자
  • ycm@newdailybiz.co.kr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  
  •  
  •    
  •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