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 가족과 즐길 수 있는 이색 체험 포함된 다양한 상품 판매
  • ▲ ⓒ스마트인피니
    ▲ ⓒ스마트인피니

    스마트인피니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자사 판매 채널 '라이프스타일 힐팩'에서 '로맨틱 특가'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서울을 한눈에 감상하며 도심속에서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남산 N서울타워 '더 플레이스 다이닝 브런치 패키지'(1만6900원, 1인권)를 32% 할인가격에 판매한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식사와 전망대를 이용할 수 있는 묶음 상품이다.

    '더 플레이스 다이닝 커플 패키지'(2인권)는 더 플레이스 다이닝 스페셜 코스를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정상가 16만원에서 20% 할인한 12만87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이색 체험 코스도 준비했다. 인사동 핫플레이스 '다이나믹메이즈'와 '박물관은 살아있다'를 모두 체험할 수 있는 액션 패키지 상품은 30% 저렴한 1만4000원이다. '박물관은 살아있다+런닝맨' 패키지는 1만8900원, '박물관은 살아있다+놀이똥산' 이용권은 1만4500원에 각각 구매 가능하다.

    한복남 창덕궁, 창경궁, 전주한옥마을, 경복궁 지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한복체험 이용권은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선상 라이브 공연과 한강 야경을 즐길 수 있는 여의도 한강유람선 상품은 3만~4만원대다. '여의도 63빌딩 워킹온더클라우드 폴링인러브 2인 패키지' 상품도 확인할 수 있다.

    김인석 스마트인피니 대표는 “음식, 여행, 문화공연 등 라이프스타일 관련한 온라인 티켓을 판매하는 힐팩이 연인, 가족과 즐길 수 있는 상품을 선보인다”면서 “밸런타인데이를 위한 다양한 상품을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