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시즌 메인 화보·마케팅 프로모션 진행
  • 네파 키즈의 전속모델로 발탁된 유튜브 스타 어썸하은(나하은)의 화보컷ⓒ네파 키즈
    ▲ 네파 키즈의 전속모델로 발탁된 유튜브 스타 어썸하은(나하은)의 화보컷ⓒ네파 키즈
    네파 키즈는 유튜브 스타 '어썸하은'(나하은 양)을 오는 2019년 봄∙여름 시즌부터 전속 모델로 발탁한다고 14일 밝혔다.

    댄스 신동으로 화제를 모은 뒤 유튜브 채널을 통해 댄스 콘텐츠 등 다양한 콘텐츠를 생성해 내는 키즈 크레에이터(자신만의 콘텐츠를 만드는 사람)로 활동하고 있는 어썸하은은 지난 2018년 네파 키즈와 콘텐츠 크리에이터로서 계약을 체결, 자신만의 애슬레저룩을 소개하는 등 네파 키즈를 알리는 홍보대사의 역할을 해 온 바 있다.

    네파 키즈는 올해 봄∙여름 시즌부터는 어썸하은을 본격 네파 키즈의 대표 모델로 발탁해 더욱 다양한 활동을 함께할 예정이다.

    어썸하은과 함께한 경쾌하면서도 실용적이고 자유분방한 무드를 담고 있는 키즈 아웃도어 화보를 다양한 경로를 통해 소비자에게 보여주고자 한다. 어썸하은이 함께하는 마케팅 프로모션 및 팬들과 만나는 특별이벤트 등을 기획해 네파 키즈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체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정동혁 네파 마케팅본부 전무는 "SNS시장이 성장하면서 개인 크리에이터들의 영향력 또한 날로 커지고 있다"며 "수많은 영상 크리에이터 중에서도 자신만의 스타일로 독창적인 콘텐츠를 만들어내는 나하은 양의 이미지가 네파 키즈의 아이답게 자유롭게라는 브랜드 슬로건과 맞아 이번 시즌부터 전속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