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부터 주요 상품 반값에 제공하는 이벤트 진행
  • ⓒSSG닷컴
    ▲ ⓒSSG닷컴
    SSG닷컴은 오는 18일부터 22일까지 할인 이벤트 ‘블랙 쓱(SSG) 데이즈’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블랙 쓱 데이즈는 5일간 △나를 위한 데이 △든든한 데이 △예뻐지는 데이 등 매일 색다른 주제를 정해 인기 상품에 대한 50% 할인쿠폰 제공, 최대 13% 쿠폰 및 15% 적립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각 주제에 맞춰 횡성한우 등심, 다이슨 헤어 드라이기, 소니 PS4 프로, 네스프레소 캡슐커피머신, 바이레도 향수, 밀로앤개비 동물베개 등 매일 2개씩 총 10가지 인기 상품을 준비했다. 

    쿠폰은 매일 오전 9시, 10시, 11시, 오후 2시, 3시, 4시 정각에 한번씩 총 6회 응모 가능하며, 무작위 당첨을 통해 해당 상품을 반값에 구매 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5일간 매일 5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0만원 할인 가능한 10~13%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네이버 검색창에 ‘블랙쓱데이즈’ 검색 후 페이지 방문시에도 12% 쿠폰을 지급 할 예정이다. 

    반값 특가 상품 외에도 일별 테마에 맞는 여러 장르의 특가 상품을 매일매일 색다르게 제안, 해당 상품 구매 시 최대 3만원까지 적립해 주는 15% 적립 혜택도 준비했다. 첫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마트몰에서 ‘쓱배송’ 상품 첫 구매 고객 전원에게 무료배송 쿠폰을 증정한다.

    SSG닷컴 관계자는 “SSG닷컴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더 많은 쇼핑 혜택을 주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