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동적 전투 시스템 및 채집·생산 등 협력 플레이 극대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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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카카오게임즈는 란투게임즈가 개발 중인 신작 모바일게임 '테라 클래식'의 새로운 BI(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최초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

    테라 클래식은 전 세계 2500만 이용자가 즐긴 글로벌 대표 온라인 게임 '테라'의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모바일 MMORPG다. 회사 측은 원작인 PC온라인의 정통성과 감성을 그대로 담는다는 뜻으로 네이밍과 BI를 확정했다.

    테라 클래식은 원작의 세계관을 바탕으로 과거의 새로운 이야기를 전개한다. 이용자가 시점 조절을 자유롭게 할 수 있는 오픈 월드 맵과 시나리오를 연계한 다채로운 퀘스트 등 다양한 콘텐츠를 모바일 플랫폼으로 최적화해 구현했다.

    특히 솔로 플레이부터 멀티 플레이까지 박진감 넘치는 전투 시스템과, 채집·거래·생산 등 다른 이용자와 유대관계를 체험할 수 있는 협력 플레이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테라 클래식은 올 상반기 출시를 목표로 막바지 작업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