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임직원 경영목표 공유 및 목표달성 의지 제고
  • ⓒ유진기업
    ▲ ⓒ유진기업

    유진기업은 지난 12일부터 15일까지 충남 예산군 리솜리조트에서 전 사원 특별교육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교육은 총
    2차수에 걸쳐 열렸으며 겨울철 비수기를 활용해 올해 경영목표를 공유하고 목표달성 의지를 다짐하기 위해 마련됐다.

    1
    2일동안 최고 경영자 특강 2019 경영계획 교육 명사 특강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또한 차수별로 만찬과 기상미션을 함께 하며 단합의 시간을 가졌다.

    특히 유경선 유진그룹 회장은 고객은 제자리에 머무르지 않고 항상 우리에게 혁명에 가까운 변화를 요구하고 있다변화의 흐름을 주도하고 앞서나가기 위해 오픈된 마인드로 조직역량을 계발하자고 당부했다.

    유진기업은
    2019년 경영목표를 고객의 시간 효율성 제고로 정했다. 국내 건설경기 침체가 지속되면서 공급자에서 수요자 중심으로 시장 변화가 예상되는 만큼 고객의 관점에서 운영 역량을 집중할 계획이다.

    유진기업 관계자는
    전사원 특별교육은 전사현안과 경영목표 공유를 통해 상호간 신뢰와 화합을 다지는 장이다이번 교육이 유진의 고객중심 경영 실현을 위한 마중물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교육 첫날인
    12일에는 장기근속사원 및 모범사원에 대한 시상식을 가졌다. 모범사원으로 선정된 임직원들은 12일부터 16일까지 35일 일정으로 태국 푸켓으로 휴가를 떠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