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자동차 브랜드 최초 ‘레몬법’ 적용
  • ▲ 토스텐 뮐러 오트보쉬 롤스로이스모터카 CEOⓒ뉴데일리 이기륭 기자
    ▲ 토스텐 뮐러 오트보쉬 롤스로이스모터카 CEOⓒ뉴데일리 이기륭 기자

    롤스로이스모터카는 고객 맞춤형 비스포크 공간인 롤스로이스 부티크를 전 세계 최초로 서울에 개장한다고 20일 밝혔다.

    서울 청담 부티크는 고객중심형 복합문화 전시장으로 기존 롤스로이스 모터카 전시장을 확장 이전해 새롭게 단장했다
    .

    청담 부티크는 유명 패션 브랜드의 플래그십 스토어가 밀집해있는 청담 도산대로로 자리를 옮겨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 동시에 럭셔리 전문 건축가, 소재 전문가, 인테리어 디자이너를 투입해 최고급 부티크를 완성시켰다. 고객들이 롤스로이스만의 창의적 표현을 경험할 수 있도록 자동차는 물론, 다양한 공예품과 진기한 예술품도 함께 전시된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토스텐 뮐러 오트보쉬 롤스로이스
    CEO코오롱모터스의 아름다운 부티크 오픈을 진심으로 축하한다지난해 한국 시장은 세계에서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한 곳 중 하나였고 연간 판매량이 최초로 세 자릿수를 돌파했다고 말했다.

    이어
    청담 부티크를 통해 롤스로이스는 자동차 제조사를 넘어 글로벌 럭셔리 하우스로 거듭나는 짜릿한 여정에 한 걸음 더 내딛을 수 있게 됐다고 덧붙였다.

    한편 롤스로이스는 럭셔리 자동차 브랜드 최초로 한국형
    레몬법을 적용한다. 롤스로이스를 구매하는 고객은 하자 발생 시 신차로의 교환 및 환불 보장등의 서면 계약에 따라 신차 구입 후 하자 발생 시 교환 또는 환불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