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액, 한도 등 제한 없는 '2% 상시 적립' 관심 집중
  • ▲ ⓒLGU+
    ▲ ⓒLGU+

    LG유플러스가 멤버십 할인, 휴대폰 소액결제, 제휴사 포인트 적립 및 사용까지 가능한 할인·결제·적립 통합 서비스 'U+멤버스'의 전용 쇼핑 서비스인 '멤버스쇼핑'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멤버스쇼핑은 U+멤버스 앱 내에서 커머스영역 서비스를 확장하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 매월 LG브랜드 및 다양한 제휴사 상품의 특가전을 시행, 신제품과 인기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또한 국내 유명 백화점 입점브랜드의 베스트·초특가 상품을 맞춤 추천하거나, 실시간으로 가장 인기 있는 상품을 추천하는 등 고객의 쇼핑 편의를 위한 다양한 기능도 있다.

    특히 멤버스쇼핑에서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은 구매금액의 2%를 한도 제한 없이 적립 할 수 있다. 출시 기념으로 5월31일까지 이벤트 상품을 구입하는 고객은 최대 15% 특별 적립도 받을 수 있다. 적립된 금액은 쇼핑몰 내 모든 상품을 구매할 때 사용 가능하다.

    멤버스쇼핑은 U+멤버스 앱을 통해 접속할 수 있고, 유플러스 고객뿐 아니라 타사고객도 U+멤버스 앱을 통해 이용 가능하다.

    문현일 모바일 서비스2 담당은 "앞으로도 입점 브랜드를 다양화하고 빅데이터 기반의 고객 맞춤 추천을 강화할 것"이라며 "고객 생활과 밀접한 커머스 서비스를 지속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