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 대표의 노하우를 담은 다양한 자체 개발 상품도 출시
  • 더본코리아 홍콩반점0410 해물肉(육)교자ⓒ더본코리아
    ▲ 더본코리아 홍콩반점0410 해물肉(육)교자ⓒ더본코리아
    더본코리아가 가정간편식(Home Meal Replacement; HMR)시장한다. 

    더본코리아는 프랜차이즈 매장(홍콩반점0410)에서 인기리에 판매되는 메뉴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맛볼 수 있도록 '홍콩반점0410 해물肉(육)교자'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홍콩반점0410 해물肉(육)교자는 풍부한 해물의 감칠맛과 육즙 가득한 돼지고기의 고소함을 꽉 채워 담은 왕교자로, 지난해 10월 홍콩반점0410 매장에 첫 출시되어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메뉴이다.

    오징어와 새우를 갈지 않고 다져 넣어 식감이 뛰어나고 입안 가득 퍼지는 풍부한 해물의 감칠맛이 살아있는 것이 특징이다. 돼지고기를 아낌없이 넣어 고소함과 든든함을 느낄 수 있고 굽고, 찌고, 튀겨 먹어도 꽉 찬 만두소의 식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강조했다.

    이번 홍콩반점0410 해물肉(육)교자는 이마트와 CU를 비롯, 11번가, 옥션, 지마켓, 티몬, 위메프, 백쿡공식몰을 통해 만날 수 있다.

    더본코리아 관계자는 "고객의 편의성 증대를 목적으로, 자사의 프랜차이즈 식당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인기 메뉴들을 시간과 장소, 상황에 구애 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도록 소포장해 유통 판매하고, 앞으로 이를 더욱 늘려 나갈 방침"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브랜드 상품뿐만 아니라, 소비자 니즈에 부합하고 백종원 대표의 노하우를 담은 다양한 자체 개발 상품도 HMR 상품으로 출시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