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3일 서울 성북구 성신여자대학교에서 열린 '아름다운 동행 프로젝트 기증식'에서 성신여대, 서울평화라이온스클럽 관계자 등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성신여대
    ▲ 13일 서울 성북구 성신여자대학교에서 열린 '아름다운 동행 프로젝트 기증식'에서 성신여대, 서울평화라이온스클럽 관계자 등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성신여대

    ◇ 성신여대, 남양주 장애인장학회에 의자 300개 전달

    성신여자대학교는 서울 성북구 수정캠퍼스에서 '성신여대와 함께하는 아름다운 동행 프로젝트 기증식'을 13일 가졌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성신여대는 경기 남양주 소재 장애인장학회에 강의실 의자 300개를 기증, 서울평화라이온스클럽은 장학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앞서 성신여대는 필리핀 직업학교, 서울 송파구 새마을협의회 등에 책·걸상 세트를 지원한 바 있다.

    성신여대 시설관리팀 관계자는 "앞으로도 학생들의 따뜻한 마음이 전달되는 곳을 늘려가겠다"고 말했다.

    ◇ 사이버한국외대 테솔대학원, 제26차 콜로퀴엄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테솔(TESOL)대학원은 '제26차 콜로퀴엄'을 16일 선보인다.

    '블렌디드 러닝을 활용한 영어교육'을 주제로 서울 동대문구 사이버한국외대 사이버관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에서는 증강현실(AR), 가상현실(VR), 플립러닝(FL) 등을 활용한 영어교육 전략 특강이 진행될 예정이다.

    ◇ 경희사이버대, '제1회 후마니타스학과 학술제' 개최

    경희사이버대학교는 서울 동대문구 경희대 네오르네상스관에서 '제1회 후마니타스학과 학술제'를 23일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정치철학자인 한나 아렌트를 다룬 영화가 상영되며, 서유경 경희사이버대 교수가 정치 사상과 철학 등에 대한 특강을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