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쟁 심화에 따른 이미지 확립 중요롯데百 온라인 아울렛 등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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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온라인 시장을 잡기 위해 롯데백화점이 아울렛 카드를 꺼내 들었다. 롯데백화점의 온라인 쇼핑몰인 ‘엘롯데’에 오는 25일 ‘온라인 프리미엄 아울렛 전문관’이 오픈한다.

    이번 프리미엄 아울렛 전문관 오픈으로 엘롯데 내 백화점 상품과 아울렛 상품이 분리되어 운영 판매되며, ‘프리미엄 아울렛 전문관’에서는 다양한 이월 패션 상품들이 정상가 대비 최대 6~70% 가량 저렴하게 상품이 판매될 예정이다.

    롯데백화점이 온라인 아울렛을 오픈한 것은 최근 다양한 온라인 쇼핑 업체들이 가격에 초점을 맞춘 마케팅을 지속 진행하면서 소비자들에게 저렴하게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는 이미지를 확립시켜 주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게 됐기 때문이다.

    이에 따라 롯데백화점은 오프라인 업태에서 저렴하게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아울렛’이라는 카드를 꺼내기로 결정했다. 실제로, ‘아울렛’의 경우 유명 브랜드의 이월 상품들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 많은 고객들이 방문하고 있다. 롯데 아울렛의 최근 3년간 신장률을 살펴보면 지난해 9.6%, 2017년 8.9%, 2016년에 10.8% 가량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프리미엄 아울렛 전문관에서는 25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오픈을 기념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우선, ‘국내외 유명 핸드백 브랜드 프라이스 챌린지’ 이벤트를 선보여 생로랑, 발렌티노, 버버리, 훌라, 쿠론 등 다양한 인기 상품을 정상가 대비 최대 70% 저렴하게 판매한다.

    한편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해 프리미엄 아울렛 전문관에서 5만원 이하 상품 중 갖고 싶은 상품을 캡쳐한 후 인스타그램에 #엘롯데가쏜다 #엘롯데 #아울렛신규오픈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10명을 선정해 해당 상품을 직접 증정하는 이벤트도 선보인다.

    롯데백화점 엘롯데 추대식 부문장은 “온라인 프리미엄 아울렛 오픈을 통해 고객들이 오프라인 아울렛이 아닌 온라인에서도 상시 저렴한 상품을 구매하실 수 있게 됐다”며 “항상 새로운 시스템과 함께 저렴한 상품들을 고객들에게 선보일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