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우수 사연 스승에겐 외식상품권 지급직원 소통 강화 이벤트 확대 예정
  • ㈜한화는 스승의 날을 기념해 회사 내 마음속 스승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달하는 ‘감사편지’ 이벤트를 진행했다. ⓒ한화
    ▲ ㈜한화는 스승의 날을 기념해 회사 내 마음속 스승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달하는 ‘감사편지’ 이벤트를 진행했다. ⓒ한화
    ㈜한화는 다가오는 스승의 날을 기념해 회사 내 마음속 스승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달하는 '감사편지'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5월 2일부터 9일까지 직원들이 회사 생활 중 '마음의 스승'으로 생각하는 직장 선배에게 감사편지를 응모하는 이벤트를 진행했고, 그 중 5개의 사연을 선정해 스승의 날을 앞두고 직접 작성한 편지와 꽃다발 등의 선물을 전달하는 깜작 이벤트를 펼쳤다.

    최우수 사연으로 선정된 기술영업팀 김준걸 대리는 "기술영업이라는 새로운 업무 적응에 힘든 시기가 있었는데 당시 팀장님의 따뜻한 격려와 직무 코칭 덕분에 빠른 시간 안에 극복 할 수 있었다"며 "돌이켜보면 팀장님의 따뜻한 말 한마디가 정말 큰 힘이 됐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는 주변 직원들에게도 좋은 호응을 얻은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김준걸 대리 사연을 통해 깜짝 감사편지와 외식상품권까지 전달받은 기술영업팀 이용연 팀장은 "후배에게 이런 깜짝 선물을 받을 줄 몰랐다"며 "가족들에게도 보여주며 자랑하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화는 이번 '스승의 날 감사 편지' 이벤트 뿐만 아니라 '한화에  대한 오해와 진실', '당신의 신입사원에게 투표하세요' 등 소통하며 유연한 조직문화를 위해 다양한 소통 이벤트 등을 진행해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