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W 시즌 주력 상품그린더마 마일드 크림 with 시카 세럼 ver.1 선봬크림과 새롭게 선보인 세럼의 시너지 효과 기대
  • 그린더마 시카 듀오 기획세트ⓒ네이처리퍼블릭
    ▲ 그린더마 시카 듀오 기획세트ⓒ네이처리퍼블릭
    네이처리퍼블릭은 병풀 추출물을 함유해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건강하게 가꿔주는 '그린더마 마일드 크림 with 시카 세럼 기획세트 ver.1(일명 시카 듀오)'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은 더마 화장품 시장의 확대와 그린더마 마일드 크림의 인기에 힘입어 시카 세럼을 추가로 구성한 기획세트로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많은 소비자들이 시카 듀오를 경험해 볼 수 있도록 크림 단품과 동일한 가격으로 선보였다.

    새롭게 선보인 시카 세럼은 병풀 추출물과 마데카소사이드 성분 등이 함유돼 피부의 수분 진정에 효과적이다. 촉촉한 수분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피부에 보습감을 선사하며, 매끈한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다음 단계인 크림의 효과를 높이는 부스팅 역할도 기대할 수 있다.

    베스트셀링 제품인 그린더마 마일드 크림은 피부 장벽 개선을 돕는 제품으로 시험 기관에서 진행한 인체적용 테스트를 통해 100시간 보습 지속력을 검증 받았다. 기획세트 출시에 앞서 진행한 대규모 체험단으로부터 보습력 부문에서 크림은 93%, 세럼은 95%의 높은 만족도를 얻으며 호평을 받았다. 가격은 2만5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