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직원이 송편 직접 빚고 배송, 점심 배식까지10년째 이어가고 있는 따듯한 추석 맞이 임직원 자원봉사홀몸 어르신 등을 위해 4450인분의 송편 나눔
  • ⓒNS홈쇼핑
    ▲ ⓒNS홈쇼핑
    NS홈쇼핑이 지난 10일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수정노인종합복지관에서 임직원 자원봉사자가 참여한 송편 나눔 행사 ‘행복빚기 사랑나눔‘을 실시했다고 11일 밝혔다.

    2010년부터 10년째 이어가고 있는 NS홈쇼핑 '행복빚기 사랑나눔'은 홀몸 어르신과 복지관을 찾아주신 어르신을 포함 4450여분께 송편을 전달했다. 거동이 불편하신 홀몸 어르신 3850분께는 송편과 함께 명절에 간단히 데워 드실 수 있도록 삼계탕 간편식과 나물, 간식 등을 포장해 함께 전달했다. 

    올 해도 NS홈쇼핑 임직원들은 이른 아침부터 현장에서 직접 송편을 빚어 포장하고, 거동이 불편하신 홀몸 어르신께 송편과 간편식, 간식을 전달하는 배송을 도왔다. 10년째 진행중인 ‘행복빚기 사랑나눔’ 행사에서 어르신들을 위해 준비한 송편과 간식은 첫 해 준비했던 3000인분보다 1000인분 이상 늘어났다.

    NS홈쇼핑 조항목 부사장은 “NS홈쇼핑은 10년째 한 마음으로 이웃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행복빚기 사랑나눔’ 행사를 진행해왔다”며 “10년 동안 자원봉사에 참여해준 임직원들과 함께 참여해주시고 기쁘게 받아주신 어르신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 앞으로도 NS홈쇼핑은 사명과 같이 삶의 가치 창출과 행복 나눔 실천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