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국내산 닭가슴살 등 사람 먹는 식재료 사용원물 그대로 식감 살리고 96%의 높은 소화흡수율 특징
  • 굽네몰 반려견 자연영양식 브랜드 듀먼ⓒ굽네몰
    ▲ 굽네몰 반려견 자연영양식 브랜드 듀먼ⓒ굽네몰
    굽네몰은 반려견을 위해 국산 닭가슴살과 신선한 채소로 조리한 자연영양식 브랜드 듀먼(D’human)을 론칭했다고 4일 밝혔다.

    국내 반려견 가정이 1000만 세대를 넘고, 통계청에서는 내년 인구주택총조사 때 처음으로 반려동물조사 실시를 검토중인만큼 반려견을 새로운 가족 구성원으로 인식하는 사회적 움직임이 점차 활발해지고 있다.

    이런 상황에 착안, 강아지를 또 하나의 가족처럼 소중히 여긴다는 의미로 강아지도 사람이다(Dogs are Human)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세운 반려견 자연식 브랜드 듀먼이 탄생했다. 사람과 함께 평생 살아갈 반려견을 위해 맛있고 신선한 먹거리를 제공하겠다는 방침이다.

    듀먼의 전 제품은 국내산 생닭가슴살과 안심살을 사용해 강아지에게 양질의 단백질을 제공한다. 출처를 알 수 없는 육분과 어분 대신 사람이 먹어도 안심할 수 있는 신선한 채소와 고기 등의 식재료를 사용했다. 입맛이 까다로운 강아지를 위해 원물 그대로의 식감과 육즙을 살리는 냉동 방식으로, 원물 형태가 없는 기존 레토르트 간식과 차별화를 뒀다.

    식이 알레르기를 일으키는 밀, 옥수수, 콩 등을 없애 강아지 알레르기 예방에 도움이 되는 무곡물∙글루텐프리 제품이다. 소화흡수율이 96%로 높아 강아지가 영양소를 흡수하는데 도움이 된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굽네몰은 반려견 전문 유튜브 채널 듀먼TV을 함께 오픈했다. 강아지들의 일상부터 교육 훈련, 영양학 등 정보성 콘텐츠와 실험 카메라 등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다.

    박상면 굽네몰 대표는 "반려견과 함께하는 소비자들이 점점 증가함에 따라, 소중한 우리집 반려견에게 신선한 먹거리를 제공하며 더불어 사는 따뜻한 환경을 만들기 위해 자연영양식 브랜드 듀먼을 선보이게 됐다"며 "국내산 재료와 닭가슴살로 만들어 믿고 먹을 수 있는 듀먼의 제품으로 반려견의 건강도 챙기며 행복한 시간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