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7일까지 전국 68개 문화센터에서 봄학기 수강 신청오팔 욜로세대, 롯데 문화 살롱 등 다양한 테마강좌 준비
  • ⓒ롯데쇼핑
    ▲ ⓒ롯데쇼핑
    롯데마트는 오는 30일부터 봄학기 문화센터 회원을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봄학기 수강기간은 3월 2일부터 5월 31일까지다.

    롯데마트는 봄학기 문화센터 주제를 △2020 헬로 스프링, 설레는 봄의 시작 △50+ 새로운 하루 오팔(58) 욜로세대 △취향의 공간! 롯데 문화 살롱 △롯데마트 파트너사 제품 콜라보레이션 특강 등으로 정했다.

    ‘2020 헬로 스프링, 설레는 봄의 시작’ 주제로는 새해를 맞아 분야별 전문가가 진행하는 초청특강과 봄맞이 집안 인테리어 클래스 등 봄학기에만 들을 수 있는 강좌들을 선보인다.

    최근 액티브 시니어로 불리는 오팔세대를 위해 ‘50+ 새로운 하루 오팔 욜로세대’라는 주제의 강좌들도 준비했다. 오팔세대의 활기찬 인생을 위한 ‘시니어모델 클래스’와 트로트 인기를 반영한 ‘지금은 트로트 시대! 미스, 미스터 트로트 노래 교실’ 클래스를 선보인다.

    더불어 취향과 취미가 같은 고객들이 소통할 수 있도록 장소를 제공해주고 맞춤형 강좌를 개설해주는 ‘취향의 공간! 롯데 문화 살롱’ 클래스도 처음으로 선보인다. 문화살롱은 취미공예, 어학&교양, 미술&뮤직클래스를 신청하는 성인대상으로 5명 이상 단체 방문 접수 시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봄학기 접수는 각 점포 내 문화센터에서 방문 접수와 함께 롯데문화센터 홈페이지 및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온라인 접수 시 5000원 선착순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롯데마트 관계자는 “2020년 새해를 맞아 트렌드 키워드에 맞는 강좌들을 기획하게 됐다”며 “추후에도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에 발 맞춰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해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