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견에 스트라이프 디자인과 모던한 컬러 입혀부드러운 질감에 쾌적한 통기성 느낄 수 있어17일 밤 9시 45분 ‘최화정쇼’ 단독 공개
  • ▲ ⓒCJ오쇼핑
    ▲ ⓒCJ오쇼핑
    CJ ENM 오쇼핑부문이 리빙 카테고리 PB ‘앳센셜(@sential)’의 풍기인견 침구 세트를 선보이고 오는 17일 밤 9시45분 CJ오쇼핑 대표 프로그램 ‘최화정쇼’에서 론칭한다고 15일 밝혔다.

    이 제품은 여름 시즌 대표 침구 소재인 ‘인견’에 기존 홈쇼핑에서는 볼 수 없었던 디자인과 컬러감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쾌적한 통기성과 부드러운 질감을 자랑하는 인견 이불에 스트라이프 패턴을 적용했다. 청량감 있는 여름용 인견 이불을 표현하기 위해 시원한 블루, 고급스러운 그레이, 화사한 핑크 색상으로 제작됐다.

    침대 패드는 일정한 간격을 두고 중간 중간을 고정하는 프리미엄 점프 퀼팅 방식을 적용했다. 패드 4면의 테두리와 베개커버 앞·뒷면 모두 풍기인견 소재를 사용해 무더운 여름 쾌적한 숙면 환경을 제공한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원단부터 완제품까지 모든 공정을 국내에서 진행했다. 

    오는 17일 TV홈쇼핑 대표 라이프스타일 제안 프로그램 ‘최화정쇼’에서 론칭 방송도 진행한다. 앳센셜 풍기인견 침구 풀세트(이불+패드+베개커버 2장)와 풍기인견 홑겹 침구 세트(홑겹이불+베개커버 2장)를 받아보는 구성이다.

    슈퍼싱글(15만9900원), 퀸(17만9900원), 킹(19만9900원), 슈퍼킹(20만9900원) 중 사이즈 선택 가능하며 블루·그레이·핑크 색상을 만나볼 수 있다. 최화정쇼 단독 사은품으로 풍기인견 슈퍼싱글 홑겹침구 세트를 추가 증정한다.

    한편, ‘앳센셜(@sential)’은 CJ ENM 오쇼핑부문이 지난 10월 론칭한 리빙 브랜드다. 30~40대 소비자가 선호하는 디자인에 합리적인 가격과 실용성을 갖춘 상품을 제안한다. 브랜드 첫 제품인 ‘선염(先染) 침구’에 이어 ‘메모리폼 매트리스’, ‘클라우드 토퍼’까지 선보이며 수면 상품 포트폴리오를 완성했다. 6월 초에는 ‘스마트 모듈 가구’를 론칭해 종합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발돋움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