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씨엔씨, 새 미샤 매장 미샤플러스 론칭형지엘리트, 2021년부터 '비대면 교복 주문 시스템' 도입소다, 미니멀 밴딩 스니커즈 선봬
  • ⓒ에이블씨엔씨
    ▲ ⓒ에이블씨엔씨
    ◇에이블씨엔씨, 새 미샤 매장 미샤플러스 론칭

    에이블씨엔씨는 기존 미샤 매장에 새로운 브랜드를 추가로 입점시킨 미샤플러스 매장을 선보였다고 18일 밝혔다.

    미샤플러스에는 에이블씨엔씨의 화장품 브랜드인 어퓨, 미팩토리, 셀라피 등은 물론 라포티셀, 스틸라, 부르조아 등 23개 브랜드, 170여 품목이 입점됐다.

    입점 제품들은 주로 더마, 헤어, 색조 위주로 기존 미샤 제품들과 시너지를 기대할 수 있는 품목으로 구성됐다.

    미샤플러스는 미샤에 새로움과 다양함, 재미를 플러스한다는 의미다. 김민정 에이블씨엔씨 영업이노베이션본부 이사는 "더 다양한 제품 경험과 보다 넓은 선택의 폭을 고객분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미샤플러스를 론칭했다"고 배경을 설명했다. 

    에이블씨엔씨는 이달 초부터 명동 메가스토어와 홍대점 등 100여 개 미샤 매장을 미샤플러스 매장으로 재정비했다. 연내 150여 개까지 확대할 계획이다.

     

  • ⓒ형지엘리트
    ▲ ⓒ형지엘리트
    ◇형지엘리트, 2021년부터 '비대면 교복 주문 시스템' 도입

    형지엘리트의 교복 브랜드 엘리트학생복이 2021학년도 신입생 입학 시즌에 맞춰 비대면 교복 주문 시스템을 도입한다.

    비대면 교복 주문 시스템은 코로나19의 장기화에 대비해 기존 대면으로 진행되었던 ‘채촌(신체 사이즈 측정)’ 과정을 비대면으로 진행, 온라인으로 학생들이 보다 안전하고 손쉽게 교복을 구매할 수 있다.

    주문은 학생들이 해당 사이트를 접속해 간단한 본인인증 과정을 거친 뒤, 교복 채촌 가이드에 따라 신체 사이즈 측정과 선택만 하면 완료된다. 이후 학교 담당자와 자사에서 최종 확인 작업을 마치면, ERP 시스템으로 연동돼 학교별, 시도별 주문 현황까지 한눈에 살펴볼 수 있다.

    현 교복 채촌은 학교 주관구매제도에 따라 각 학교에서 직접 주관해 입찰을 진행한 후, 선정된 대리점에 신입생이 직접 방문하여 신체 사이즈를 측정하거나, 학교에서 일괄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형지엘리트 관계자는 "내년까지 코로나19 사태가 지속될 수도 있는 상황에서, 학생과 학부모들이 안전하게 교복을 구매할 수 있도록 비대면 교복 주문 시스템을 준비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품질의 교복과 함께 소비자의 안전과 편의를 돕는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 미니멀 밴딩 스니커즈ⓒ소다
    ▲ 미니멀 밴딩 스니커즈ⓒ소다
    ◇소다, 미니멀 밴딩 스니커즈 선봬

    소다는 스니커즈의 편한 착화감과 가벼운 무게감뿐 아니라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인 남성용 미니멀 밴딩 스니커즈를 새롭게 출시했다.

    미니멀 밴딩 스니커즈’는 유행을 타지 않는 깔끔하고 베이직한 제품으로 헤링본 무늬의 엘라스틱 밴드를 포인트로 구성했다. 해당 제품은 무게를 최소화한 아웃솔과 함께 발등 부분에 적용된 엘라스틱 밴드로 인해 신고 벗기가 간편한 데일리 슈즈이다.

    소다만의 모던한 분위기가 더해진 남성용 스니커즈로서 미니멀한 디자인과 아이보리 컬러의 깨끗함이 돋보이며, 부드럽게 발을 잡아주는 가죽과 소프트한 쿠션 적용으로 착용시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깔끔한 컬러감을 자랑하는 미니멀 밴딩 스니커즈는 아이보리 컬러 외에 네이비, 연베이지의 3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소다 관계자는 "스포티한 느낌이 강해 여러가지 데일리룩을 연출하는데 어려움을 느낄 수 있는 기존의 스니커즈들과 달리, 소다는 이번 신제품에 드레시한 디자인을 가미해 어떤 데일리룩에도 잘 어울리는 베이직 스타일링이 가능하도록 만들었다"고 말했다.
  • ◇설화수, '자음생앰플' 출시

    설화수가 외부 자극으로 시달린 피부를 개선시켜주는 '자음생앰플'을 출시한다.

    자음생앰플은 인삼에 들어있는 활성뷰티사포닌 성분 '진세노믹스™'와 고농축 진생베리를 풍부하게 함유해 단 한 번의 사용만으로도 자극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킨다.

    자음생앰플의 핵심 성분인 진세노믹스™는 인삼에 들어있는 30여 가지 사포닌 중 피부에 특히 효과적인 진귀한 인삼 성분을 6000배 이상 농축한 활성뷰티사포닌이다. 진세노믹스™는 외부 환경으로 인해 자극받은 피부를 효과적으로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고, 피부 장벽 강화에 탁월한 성분이다.

    여기에 1000일간의 재배 기간 중 단 일주일만 수확할 수 있는 귀한 원료인 고농축 진생베리를 담아 빠르고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한다.

    신제품 자음생앰플은 피부 컨디션이 급격히 저하되거나 피부가 예민할 때 응급 케어용으로 사용하면 피부 진정 및 개선의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사용 직전 용기 윗부분을 돌리면 진세노믹스™와 진생베리 성분이 서로 섞이면서 활성화돼 가장 신선한 상태에서 사용 가능하다. 고농축이지만 가벼운 제형이 피부에 산뜻하게 흡수돼 다음 날 아침, 한결 부드럽고 맑아진 피부를 선사한다.

    설화수 자음생앰플은 17일 디지털 사전 출시를 시작으로 9월부터 전국 백화점 설화수 매장,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