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노호텔&리조트, 헤븐리 인피니티풀 패키지 출시롯데호텔 서울 추석 패키지 ‘휴(休), 식(食), 락(樂)’워커힐, ‘추캉스’ 추석 패키지·선물세트 선봬
  • ⓒ소노호텔&리조트
    ▲ ⓒ소노호텔&리조트
    ◇ 소노호텔&리조트, 헤븐리 인피니티풀(Heavenly Infinity Pool) 패키지 제안

    소노호텔&리조트 헤븐리 인피니티풀(Heavenly Infinity Pool) 패키지가 출시됐다. 

    소노펠리체 빌리지 비발디파크의 인피니티풀은 해발 500여m로 고도가 높은 곳에 있어 떠오르는 아침 햇살 가까이에서 맞이할 수 있다.

    객실과 인피니티풀 입장권(2인)이 포함된 베이직 패키지와 객실, 인피니티풀 입장권(2인)에 시그니처 버거 세트를 추가로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패키지로 구성된다. 이외에도 추운 날씨를 대비한 배스로브, 핀란드식 사우나 등 방한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패키지 당 동반 4인까지 인피니티풀을 50% 할인된 금액으로 무제한 이용 가능하다. 주중에 투숙할 경우 오후 2시에 체크아웃할 수 있다.
  • ⓒ롯데호텔
    ▲ ⓒ롯데호텔
    ◇ 롯데호텔 서울, 추석 패키지 ‘휴(休), 식(食), 락(樂)’ 출시

    귀성 대신 추석 선물을 보내거나 보다 더 안전하게 가족과 함께할 수 있는 방법을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롯데호텔 서울이 객실 내에서 안심하고 추석 명절을 보낼 수 있는 연휴 전용 패키지를 준비했다.

    25일부터 10월 11일까지 투숙 가능한 ‘휴(休), 식(食), 락(樂) 패키지’는 철저한 위생 관리로 대표되는 호텔 객실 내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구성됐다.  객실 1박, 조식(일품 메뉴) 2인, 재미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보드게임 2종과 마스크 스트랩 2개가 제공된다. 

    추석 당일인 10월 1일에는 ‘한가위 특선 조식’이 준비되어 호텔에서도 정겨운 추석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가격은 1박 기준 메인 타워는 22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 이그제큐티브 타워는 30만원부터다.
  •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추캉스’ 추석 패키지 및 선물세트 선봬

    워커힐 호텔앤리조트가 2020년 추석을 맞이해 나와 가족에게 진정한 휴식을 선물할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의 ‘추석 패키지’ 2종과, 멀리서도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추석 선물세트를 제안한다. 자칫 부담스러울 수 있는 지역간 이동 대신, 가까운 가족들과 함께 명절의 의미를 되새기며 도심 속 휴식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먼저, 풍성한 한가위를 기원하며 객실 패키지 2종을 마련했다. ‘풀문 인 그랜드 (Full Moon in GRAND)’ 패키지는 그랜드 워커힐 딜럭스룸 1박에 더해 조식이 제공된다. 비스타 워커힐 ‘홀리데이 이스케이프 (Holiday Escape)’에는 비스타 딜럭스룸 1박과 조식이 포함된다. 두 패키지 모두 ‘윷놀이 세트’가 제공된다.

    두 패키지 모두 21일부터 예약이 가능하며, 숙박은 명절 연휴 전날인 29일부터 10월 4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가격은 각각 20만6000원, 25만6000원부터다(세금 및 봉사료 별도).
  • ⓒ그랜드 하얏트 서울
    ▲ ⓒ그랜드 하얏트 서울
    ◇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바이탈 트리트먼트’ 패키지 출시

    그랜드 하얏트 서울 ‘더 스파’는 피로해지기 쉬운 환절기를 맞아 지친 몸과 마음에 피로를 풀어주는 ‘바이탈 트리트먼트’ 패키지를 출시했다. ‘릴렉스 바디 트리트먼트’와 ‘웰니스 바이탈 트리트먼트’ 중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릴렉스 바디 트리트먼트(90분)은 일상 스트레스로 인해 긴장되고 뭉친 전신 근육을 유기농 진저 오일을 이용해 온열감 주어 부드럽게 풀어주는 트리트먼트이다.

    웰니스 바이탈 트리트먼트(90분)은 피부에 수분감을 충전시켜 안색을 개선하고 피부 탄력을 보강하는 데에 탁월한 트리트먼트이다. 
  •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추석 선물세트 판매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은 추석을 맞아 소중한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추석 선물세트를 다음달 2일까지 선보인다. 

    호텔 주방장이 엄선한 육류 세트는 한우 꽃등심과 채끝 세트, LA 양념갈비 세트, 소 갈비살 양념구이 및 불갈비 세트 4종류가 있으며 가격은 23만원부터 60만원까지 다양하다. 

    쉐라톤 명품 간장게장과 민물 장어구이세트는 건강과 입맛을 모두 생각한 선물로 제격이다. 가격은 각각 35만원. 특품 강황 보리굴비는 3대를 이어온 굴비명가의 장인이 만든 저염장 반건조 강황굴비로 18만원, 23만원 두 종류가 마련됐다.

    사전 주문 고객에 한해 무료 배송이 가능하며, 서울에 한해 호텔 직원이 직접 배송해준다. 
  •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레지던스
    ▲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레지던스
    ◇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 반나절 호캉스 패키지 2종 출시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가 호텔에서 주중 숙박하지 않고 호캉스를 만끽할 수 있는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먼저 ‘하프데이 호캉스 패키지(Half day Hocance Package)’는 여유로운 반나절 호캉스가 가능한 패키지다. 스탠더드 객실 당일 9시간 이용 혜택, 피트니스 센터 및 실내▪루프톱 야외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 키즈존 무료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다. 오전10시 체크인 오후7시 체크아웃으로 가격은 8만원(부가세별도)부터.  

    ‘리프레시 워캉스 패키지(Refresh Workance Package)’는 재택근무에 적합한 패키지로 슈페리어 객실 당일 11시간 이용 혜택, 엔 고메 에브리웨어(N Gourmet Everywhere) 샌드위치와 아메리카노 1잔, 피트니스 센터 및 실내·루프톱 야외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 키즈존 무료 이용 혜택으로 준비된다.  리프레시 워캉스 패키지는 당일 오전 8시 체크인, 오후 7시 체크아웃으로 근무시간에 맞춰 이용이 가능하며 가격은 11만 원(부가세별도)부터이다. 

    두 가지 패키지 모두 다음달 31일까지 주중 한정으로 이용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