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로고

[LIVE] SDGs포럼 "뉴노멀 시대의 브랜드 액티비즘" YouTube 생중계

UN·삼성·현대차·구글 등 30여 기업·기관 참여
브랜드의 지속가능발전을 위한 크리에이티비티 공유
9월16~18일 '뉴노멀시대 브랜드 액티비즘' 주제로 유튜브 무료 중계

입력 2020-09-17 13:03 | 수정 2020-09-17 13:03
뉴데일리경제는 칸 라이언즈 한국사무국과 함께 오는 9월16일(수)부터 18일(금)까지 제2회 ‘SDGs FORUM 2020 x Cannes Lions’를 온라인으로 개최합니다.

글로벌 최대의 화두로 꼽히는 지속가능발전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전세계적인 노력이 거세지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국가를 넘어 민간 기업의 경영 과제로도 그 범위가 확대되고 있습니다.

이 같은 글로벌 트렌드 속에서 국내 기업의 사례를 공유하고 미래를 준비하고자 2020년 올해엔 지난해보다 더욱 세분화된 실천 목표와 사례를 통해 인류공생의 비전을 제시하고자 합니다.



[LIVE] YouTube Cannes Lions Channel,  9.16(수) ~ 18(금) 13:50 ~ 17:00


[ SDGs DAY2 (9.17, 목, 13:50 ~ 17:00) ]
편집국 press@newdaily.co.kr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자동차

크리에이티비티

금융·산업

IT·과학

오피니언

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