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메소드X키티버니포니 협업 핸드워시 4종 출시미샤, ‘데어바디 핸드크림’ 8품목 출시LF 닥스액세서리, 로고 트렌드 이끌 ‘세인트 바넷’ 컬렉션 출시
  • 메소드 키티버니포니 콜라보레이션 핸드워시ⓒLG생활건강
    ▲ 메소드 키티버니포니 콜라보레이션 핸드워시ⓒ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메소드X키티버니포니 협업 핸드워시 4종 출시

    LG생활건강의 친환경 생활용품 브랜드 메소드 키티버니포니의 감각적인 패턴을 더한 메소드X키티버니포니 콜라보레이션 핸드워시 4종을 한정 출시했다.

    메소드는 “지구와 당신을 사랑하는 Stylish & Eco-friendly”라는 슬로건으로 감각적인 디자인, 세련된 향기, 100% 재활용 플라스틱 용기를 강조하는 친환경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이다.

    ‘메소드X키티버니포니 에디션’은 메소드만의 세련된 시그니처 디자인인 물방울 용기에 키티버니포니의 감각적인 패턴을 입혀 욕실의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이 없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메소드 핸드워시는 알로에베라 추출물이 함유된 약산성 포뮬러로 손 세정 후에도 촉촉하게 유지시켜 준다는 것. 항균 인체 적용 테스트 및 피부자극테스트도 완료했다. 

  • ⓒ에이블씨엔씨
    ▲ ⓒ에이블씨엔씨
    ◇ 미샤, ‘데어바디 핸드크림’ 8품목 출시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데어바디 핸드크림’ 8품목을 출시했다.

    ‘데어바디 핸드크림’은 벨벳 크림 제형에 트렌디한 향을 담은 제품이다. 피부에 부드럽게 발리고 은은한 잔향이 오래도록 지속된다는게 미샤측 설명이다. 시어버터가 함유, 피부를 촉촉하게 가꾸고 병풀추출물이 건조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한다고 회사는 주장했다.

    취향에 따라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향을 마련했다.
  • 닥스액세서리 2020 FW 세인트 바넷 패턴 컬렉션 화보ⓒLF
    ▲ 닥스액세서리 2020 FW 세인트 바넷 패턴 컬렉션 화보ⓒLF
    ◇ LF 닥스액세서리, 로고 트렌드 이끌 ‘세인트 바넷’ 컬렉션 출시

    LF의 닥스액세서리가 ‘세인트 바넷(SAINT BARNET)’이라는 신규 패턴을 개발하고 관련 제품을 출시한다. 2020년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신규 패턴 세인트 바넷을 전면에 내세우고 브랜딩 강화에 나선 것. 최근 패션업계에서 로고를 활용한 패턴이 브랜드 고유의 정체성을 효과적으로 나타내는 핵심장치로 부상함과 동시에, 로고를 전면에 드러내고 색다르게 활용하는 ‘로고플레이’가 글로벌 패션 트렌드로 자리잡았다. 

    브랜드 아카이브에서 영감을 받아 개발된 세인트 바넷 패턴은 최신 유행하는 복고풍의 로고 트렌드와 닥스만의 아이덴티티가 결합된 것이 특징이다.

    닥스를 대표하는 ‘DD’ 심볼과 섬세한 체인 문양을 유기적으로 연결해 클래식한 감성과 현대적인 감각을 조화시키고자 했으며, 수공예적인 느낌의 밧줄과 매듭 디테일을 패턴에 더해 126년 전통의 브랜드의 역사와 장인정신을 우아하게 표현해냈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색상은 화려한 패턴과 대비되는 블랙과 브라운 컬러를 중심으로 전개했다. 

    세인트 바넷 패턴을 활용한 컬렉션은 여성용 버킷백, 크로스백, 숄더백부터 남성용 토트백, 남녀공용 크로스백, 클러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군으로 구성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