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조선호텔 ‘그래비티 서울 판교’ 사전 예약 판매 시작그랜드 하얏트 서울 ‘카우리’, ‘복어 프로모션’ 진행소노호텔&리조트, 반려견과 함께하는 피트니스 클래스 운영
  • ▲ ⓒ신세계조선호텔
    ▲ ⓒ신세계조선호텔
    ◇ 신세계조선호텔 ‘그래비티 서울 판교, 오토그래프 컬렉션’ 사전 예약 판매 시작

    신세계조선호텔이 ‘그래비티 서울 판교, 오토그래프 컬렉션(GRAVITY Seoul Pangyo, Autograph Collection) 오픈을 다음달 30일로 확정, 사전예약판매에 나선다.

    그래비티 서울 판교, 오토그래프 컬렉션은 ‘잠들어 있는 일상을 깨우는 에너지’ 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자신만의 개성과 가치를 찾아나서는 고객들을 위해 감각적이고 생동감 넘치는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신세계조선호텔의 또 다른 독자브랜드 호텔이다.

    신세계조선호텔은 그래비티의 오픈을 기념해 얼리버드 특전을 담은 ‘헬로 그래비티’ 패키지를 출시, 2021년 3월 31일까지 메리어트 홈페이지를 통해 판매한다. 투숙기간은 그래비티의 오픈일인 12월 30일부터 2021년 3월 31일까지다.
  • ▲ ⓒ그랜드하얏트 서울
    ▲ ⓒ그랜드하얏트 서울
    ◇ 그랜드 하얏트 서울 ‘카우리’, 겨울철 보양식 ‘복어 프로모션’ 진행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스시 레스토랑 ‘카우리’는 겨울 제철 복어를 활용한 ‘복어 프로모션’을 12월6일까지 선보인다.

    겨울철은 복어의 독성은 약해지고 살은 차올라 복어를 즐기기 가장 좋은 계절로 꼽힌다. 카우리는 이번 복어 프로모션에서 다양한 복어 요리를 통해 복어의 참맛을 경험할 수 있는 코스를 구성했다고 설명했다.

    카우리 복어 프로모션의 이용 시간은 오후 6~9시로 코스 메뉴 뿐 아니라 단품으로도 즐길 수 있다.
  • ▲ ⓒ소노호텔&리조트
    ▲ ⓒ소노호텔&리조트
    ◇ 소노호텔&리조트, 반려견과 함께하는 피트니스 클래스 운영

    소노호텔&리조트는 건강한 겨울 나기를 준비하기 위해 반려견과 함께하는 '독(Dog)특한 피트니스 체험 클래스'를 선보인다.

    소노캄 고양에서 진행하는 피트니스 원데이 클래스는 28일부터 12월 27일까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각 1회씩 진행되며 회당 2팀이 참여할 수 있다. 참가비용은 7만원으로 사전 예약을 통해 신청 할 수 있다.

    소노펫 비발디파크에서는 반려견과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주제로 데일리 클래스를 진행한다. 12월 1일부터 이용이 가능하며 펫 동반 가능 객실에 투숙한 고객이면 선착순으로 현장 사전예약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 ▲ ⓒ롯데호텔
    ▲ ⓒ롯데호텔
    ◇ 롯데호텔 서비스 아카데미, ‘2020 대한민국 인적자원개발 종합대상’ 수상

    롯데호텔 서비스 아카데미가 지난 25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섬유센터에서 열린 ‘2020 대한민국 인적자원개발 대상(Korea HRD Award)’ 시상식에서 ‘종합대상’을 수상했다.

    ‘종합대상’은 인적자원개발에 대한 철학과 투자, 경영전략 차원의 교육훈련 및 시설, HRD 조직 인력 등 전반적인 HRD 평가항목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은 기업들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롯데호텔 서비스 아카데미는 40여 년간 국내 호텔 업계를 선도한 롯데호텔의 서비스 노하우를 집대성한 교육기관이다. 글로벌 인재 양성을 위한 서비스 교육과정, 호텔 직무 교육과정, 취업 체험 프로그램 등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전문 강사진, 서비스 교육에 최적화된 시설 등에서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롯데호텔은 현재 운영 중인 1만여 개의 객실을 5년 뒤 약 3만 개로 확장한다는 전략을 갖고 있으며, 롯데호텔 서비스 아카데미를 중심으로 적극적인 사업 확대에 필수적인 인재 양성과 HRD 부서의 역량 향상을 통해 게임 체인저로 진화하고 있다.
  • ▲ ⓒ더위크앤리조트
    ▲ ⓒ더위크앤리조트
    ◇ 더위크앤리조트, 을왕리에 26일 그랜드 오픈

    트리니티디앤씨는 인천 중구 영종도에 위치한 국내 최초 어반(Urban) 부티크 리조트 ‘더위크앤리조트(THE WEEK& Resort)’가 26일 그랜드 오픈했다. 

    더위크앤리조트는 국내 최초의 ‘어반 부티크 리조트’라는 컨셉으로 기존의 리조트들과는 차별화된 새로운 영역을 개척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도심에 가까운 접근성과 젊고 세련된 감각을 통해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는 계획이다.

    을왕리 해수욕장 근처에 위치한 더위크앤리조트는 대부분 객실에서 탁트인 바다 전망과 아름다운 석양을 감상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여행 목적과 투숙인원, 선호도 등에 따라 총 15개의 타입으로 구성된 191개의 객실은 다양한 목적으로 리조트 방문을 원하는 이들의 수요를 충족시킨다. 

    더위크앤리조트는 휴식부터 액티비티까지 한 공간에서 모든 활동을 할 수 있는 올인원(All-in-one) 콘셉으로 설계된 리조트이다. 국내 최초로 도입하는 실내야광 미니골프장인 글로우펏(GLOW PUTT), 반려동물을 위한 펫파크(PET PARK), 최신 게임장비인 VR시뮬레이터와 및 오락기가 마련된 펀존(FUN ZONE), 을왕리와 왕산 해수욕장 등의 서해 낙조를 360도 전망으로 감상하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루프탑 등이 마련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