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 서울시와 함께 사회공헌 공동협약 체결럭키슈에뜨, 2020 홀리데이 에디션 선봬띠어리 ‘럭스 라운지’ 캡슐 컬렉션 론칭
  • ◇ 애경, 서울시와 함께 사회공헌 공동협약 체결

    애경산업이 서울시와 사회공헌 활성화를 위한 사회공헌 공동협약을 체결했다.

    애경산업은 서울시와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가 주최하는 ‘사회공헌위크’ 행사에서 서울시와 사회공헌 공동협약을 체결했다. 애경산업은 이번 협약을 통해 향후 1년간 총 10억원 상당의 자사 제품을 기부할 예정이다.

    또한 애경산업은 이번 행사에서 우수한 사회공헌 활동을 인정받아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장상을 수상했다. 지난 2012년 서울시의 저소득층을 지원하는 ‘따뜻한 동행, 아름다운 나눔’ 사업을 시작해 올해로 9년째 서울시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지원을 하고 있다. 현재까지 누적 지원 금액은 소비자가 기준으로 총 200억원을 넘겼다.

    애경산업은 올해에도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서울시 취약계층을 위한 52억 상당의 자사 제품 기부와 희망꾸러미 3000세트 전달 등을 진행했다.

  • ⓒ삼성물산 패션부문
    ▲ ⓒ삼성물산 패션부문
    ◇ 띠어리 ‘럭스 라운지’ 캡슐 컬렉션 론칭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뉴욕 컨템포러리 브랜드 띠어리(Theory)가 집안팎에서 입기 좋은 라운지웨어로 구성된 ‘럭스 라운지(Luxe Lounge)’ 캡슐 컬렉션을 론칭했다.

    띠어리는 코로나19로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늘고 재택근무가 확대되는 시대적 흐름에 맞춰 라운지웨어에 주목했다. 실내와 집 근처에서 편안하면서 시크한 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들을 위해 럭스 라운지 캡슐 컬렉션을 기획한 것이다.

    띠어리는 이번 컬렉션을 고급스러운 실크 저지 소재를 주로 활용해 띠어리 특유의 모던한 디자인을 표현한 라운지웨어로 구성했다. 민소매/긴팔 티셔츠, 후디, 스웨터, 조거 팬츠, 와이드 팬츠 등 총 32개 남녀 상품을 선보였다.
  • ⓒ코오롱FnC
    ▲ ⓒ코오롱FnC
    ◇ 럭키슈에뜨, 2020 홀리데이 에디션 선봬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여성 영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럭키슈에뜨’가 반짝이는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홀리데이 에디션 ‘럭키 홀리데이(Lucky Holiday)’를 선보인다.

    홀리데이 에디션은 세가지 콘셉트로 ‘올 댓 글리터(ALL THAT GLITTERS)’, ‘글리터,글리터, 글리터(GLITTERS, GLITTERS, GLITTERS)’, ‘레인보우 웨이브(RAINBOW WAVE)’로 나누어 출시됐다.

    세가지 라인 모두 부드러운 벨벳 소재와 반짝이는 스팽글 소재를 적극 활용한 제품들이 주를 이룬다.

    럭키슈에뜨는 기능성 네오프렌과 스팽글 원단 등을 활용한 입체형 패션 마스크를 선보였다. 럭키슈에뜨 로고를 실버 메탈 프린트로 넣었다. 신축성이 좋은 이어 밴딩(ear banding)으로 사이즈 조절이 가능하며, 필터를 교체해 사용할 수 있는 다회용 아이템이다.

    여기에 실용성 높은 ‘메탈 체인 마스크 스트랩’을 더하면 에지있는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럭키슈에뜨 심볼과 별 모양 장식으로 이뤄진 마스크 스트랩은 패션 마스크 외에 선글라스, 안경 등의 체인으로 활용 가능하다.
  • ⓒ유니클로
    ▲ ⓒ유니클로
    ◇ 유니클로, 지역사회의 따뜻한 겨울나기 지원

    유니클로(UNIQLO)가 겨울 한파 및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국내 취약계층에 따뜻한 ‘옷의 힘’을 전한다.

    유니클로는 성산장기려기념사업회 블루크로스의료봉사단과 협업해 지난 10일 전국 농촌 지역 고령층에게 약 2500만원 상당의 겨울 아우터 500벌을 기부한다.

    겨울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12월을 맞이하여 유니클로는 더욱 특별한 건강관리가 필요한 농촌 지역 고령자를 대상으로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울트라 라이트 다운 베스트’ 경량패딩을 전달했다.

    유니클로는 영등포 지역 쪽방촌에 거주하는 독거노인 및 저소득계층을 위해 지난 10일 영등포구사회복지협의회를 통해 기능성 제품 및 아우터 1200벌을 기부했다
  • ⓒ이월드
    ▲ ⓒ이월드
    ◇ 로이드, 합리적인 다이아몬드 컬렉션 ‘L-DIA’ 출시

    이월드의 주얼리 브랜드 로이드가 국내 브랜드 최초로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를 활용한 신규 컬렉션 ‘엘다이아’(L-DIA)를 론칭했다.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는 영국 연구진의 실험실에서 인위적으로 만들어낸 다이아몬드로, 천연다이아몬드의 씨앗을 인공 배양해 탄생했기 때문에 화학적 성질까지 천연다이아몬드와 동일한 특성을 가진다.

    ‘엘다이아’(L-DIA) 컬렉션은 모든 상품에 1:1 감정서가 매칭되어 있고, 개별로 부여된 시리얼 넘버와 감정서의 QR코드를 통해 감정내역을 고객이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출시해 신뢰도를 높였다.

    로이드는 ‘엘다이아’(L-DIA) 컬렉션 상품이 기존 천연다이아몬드를 사용한 상품에 비해 비교적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어, 실용적이면서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