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멤버스 하나카드 앱에서 신규 증권계좌 개설 손님 대상선착순 3000명에 하나머니, 추첨 통해 200명에게 케이크 증정
  • ▲ ⓒ하나금융투자
    ▲ ⓒ하나금융투자
    하나금융투자는 오는 12월 31일까지 '크리스마스 신규계좌개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하나금융그룹 통합 멤버십인 하나멤버스와 하나카드 어플리케이션에서 하나금융투자 계좌를 개설하는 신규 손님을 대상으로 한다. 선착순 3000명에게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한 하나멤버스의 멤버십포인트 '하나머니' 7000원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케이크 모바일 쿠폰 200장을 추가로 주는 이벤트다.

    참여 방법은 어플리케이션에 있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비대면 계좌개설하기 버튼을 누른 후 계좌개설 단계에서 마케팅 수집 및 이용 동의에 체크한 뒤 계좌 개설을 완료하면 된다.

    비대면 계좌 개설은 만 19세 이상인 내국인이면 누구나 가능하다. 경품으로 지급되는 하나머니를 수령하기 위해서는 사전에 하나멤버스에 가입돼 있어야 한다.

    최일용 디지털본부장은 "이번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여전히 주식이 낯선 분들을 위해 관계사와 협업해 다양한 매체와 채널을 통해 손님들을 만나기 위한 것"이라며 "개인투자자들의 주식투자를 응원하기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서비스와 이벤트로 투자자들에게 다가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