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 미국산 블랜딩 와인 아포틱 카버네 소비뇽 출시CJ푸드빌, ‘빕스 얌 딜리버리’ 포장·픽업 25% 할인 이벤트스타벅스, 특성화고 잡 페어 통해 졸업 예정자 36명 채용
  •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미국산 블랜딩 와인 아포틱 카버네 소비뇽 출시

    롯데칠성음료가 미국 캘리포니아산 블랜딩 와인 ‘아포틱(Apothic) 카버네 소비뇽’을 출시한다.

    내년 1월 말까지 두 병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와인 글라스를 증정(재고 소진시 종료)한다. 론칭을 기념해 정상가(4만원)보다 약 30% 저렴한 2만8800원에 할인 판매한다.

    대표적인 레드 와인 품종인 카버네 소비뇽과 미국의 대표적 토착 품종 진판델이 블랜딩 된 알코올 도수 13.5도의 레드 와인이다.

    일반적인 카버네 소비뇽 품종의 와인에 비해 부드러우며, 체리류의 과실향과 바닐라향의 조화가 적절히 이뤄져 육류 및 피자 등의 향이 강한 음식과 잘 어울린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 ⓒCJ푸드빌
    ▲ ⓒCJ푸드빌
    ◇ CJ푸드빌, ‘빕스 얌 딜리버리’ 포장·픽업 25% 할인 이벤트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가 카카오 플러스 친구 대상 ‘빕스 얌 딜리버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빕스 배달 전용 브랜드 ‘빕스 얌 딜리버리’ 서비스 전국 확대를 기념하기 위해 마련했다.

    가까운 빕스 매장으로 전화 주문 후 픽업 시 빕스 얌 딜리버리 총 주문 금액에서 2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결제 시 빕스 카카오 플러스 친구 메시지를 제시하면 할인 적용 되며, 온라인 주문·타 쿠폰 및 할인 행사와 중복 적용 불가하다. 이번 이벤트는 1월 10일까지 진행된다. 
  • ⓒ스타벅스
    ▲ ⓒ스타벅스
    ◇ 스타벅스, 특성화고 잡 페어 통해 졸업 예정자 36명 채용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교육기부 국제 NGO 단체 JA(Junior Achievement)와 서울과 경기 지역 90여개의 특성화고 졸업 예정자를 대상으로 온라인 잡 페어를 진행, 총 36명의 학생을 스타벅스 바리스타로 최종 선발했다.

    이번 잡 페어 행사는 현재 코로나19의 상황에 맞게 교사설명회부터 학생대상 교육 및 채용 면접까지 모두 온라인으로 진행했다.

    또한 스타벅스와 JA는 온라인 교사설명회를 통해 참여를 희망하는 학교를 대상으로 온라인 강연을 제공하고, 스타벅스 취업 희망 학생들에게 온라인 교육과 채용면접을 진행했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2015년부터 현재까지 특성화고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잡 페어를 통해 총 157명을 채용했다. 이번 잡 페어를 통해 특성화고 채용 인원은 총 193명이 될 예정이다.
  • ⓒ오리온
    ▲ ⓒ오리온
    ◇ 오리온, 신제품 ‘하양송이’ 출시  

    오리온은 36년 된 스테디셀러 ‘초코송이’의 자매품 ‘하양송이’를 출시한다. 하양송이는 리얼 초콜릿을 사용한 기존 초코송이와 달리, 하얀색의 치즈맛 초콜릿을 더해 파격적인 변신에 나선 것이 특징이다.

    1020세대의 입맛과 취향을 반영한 제품으로, 젊은층이 즐겨먹는 간식인 치즈케이크와 치즈볼의 ‘단짠(달콤+짭짤)맛’을 구현했다. 

    1984년 출시된 초코송이는 달콤한 초콜릿과 고소한 비스킷의 조화와 함께 송이 버섯을 닮은 재미있는 모양으로 30년 넘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