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호텔앤드리조트, 선결제 프로모션 진행서울신라호텔, 객실 최신 가전제품 업그레이드소노캄 제주, 이른 봄 소식 전하는 유채꽃 정원
  • ▲ ⓒ한화호텔앤드리조트
    ▲ ⓒ한화호텔앤드리조트
    ◇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선결제 프로모션 진행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전국 주요 관광지에 위치한 리조트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안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선결제 프로모션을 한시적으로 선보인다. 

    프로모션 기간 중 객실 예약과 동시에 사전 결제를 진행하면 특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떠나는 안전 여행’을 콘셉트로 설악, 거제, 부산, 경주, 제주 등에 위치한 전국 12개 한화리조트를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로 코로나 블루를 겪고 있는 사람들에게 철저한 방역 조치가 이뤄지는 안전한 객실과 합리적인 가격을 동시에 제공한다는 취지다.

  • ▲ ⓒ서울신라호텔
    ▲ ⓒ서울신라호텔
    ◇ 서울신라호텔, 객실 최신 가전제품 업그레이드

    서울신라호텔이 봄 시즌 첫 패키지 상품으로 ‘익스피리언스 룸 위드 삼성전자(Experience Room with 삼성전자)’를 선보인다. 스위트 객실에서 넉넉한 여유를 누리는 동시에 삼성전자의 최신 생활가전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프리미엄 상품이다.

    이번 패키지는 코로나19로 ‘집콕’ 추세가 장기화되면서 가전 수요가 크게 늘어난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기획했다. 고가의 가전제품을 구매하기에 앞서 호텔에서 먼저 체험해보고 구매여부를 결정하는 동시에 프라이빗한 객실에서 휴식도 가능한 일거양득의 효과가 있다.

    이번 협업을 위해 서울신라호텔의 코너 스위트 객실(68㎡) 2개와 프리미어 스위트 객실(84㎡) 1개 등 총 3개의 객실이 모습을 바꾼다. 에어드레서와 공기청정기, 비스포크 큐브 냉장고, 더 프레임 TV 등 4종의 최신 가전제품이 객실 곳곳에 배치되어 객실에 머무는 동안 편리하게 사용해볼 수 있다.

    서울신라호텔은 프리미엄 가전으로 채운 ‘익스피리언스 룸’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객실 이용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패키지 고객에게 제공되는 10만원 상당의 식음 포인트를 활용하면 투숙 기간 동안 전체 식음업장 및 룸서비스를 통한 식음을 즐길 수 있다. ‘모엣 샹동 로제(Moet & Chandon Rose)’ 하프 보틀 1개가 제공된다. 
  • ▲ ⓒ소노호텔&리조트
    ▲ ⓒ소노호텔&리조트
    ◇ 소노캄 제주, 이른 봄 소식 전하는 유채꽃 정원 

    제주여행 인증샷 명소로 알려진 소노캄 제주는 객실과 유채꽃 스페셜티2인(유채꽃라떼, 유채꿀차), 유채꽃 기프트 1세트(유채꽃 핸드크림1ea, 스카프2ea)로 구성된 유채꽃 관련 패키지 상품을 3월부터 판매할 예정이다.

    리조트와 맞닿은 올레길 4코스도 재정비를 마치고 고객들을 맞이하고 있다. 고객들을 위한 사랑의 하트 나무, 커플 벤치, 우체통 등 여러 포토존이 마련돼 있다. 또한 3월 중순부터는 야간에도 유채꽃 촬영이 가능하도록 유채꽃밭을 운영할 예정이다.

    커플 특화 패키지로 BMW MINI 컨버터블 1박 무료 렌트 혜택을 제공하는 ‘로맨틱 제주 패키지’, 르쁘디프랭 어메니티, 컬러링북 세트를 증정하는 ‘올 어바웃 키즈 패키지’를 판매중이다.
  • ▲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신임 CEO에 앤서니 카푸아노 임명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이사회는 새로운 CEO로 앤서니 토니 카푸아노(Anthony Tony Capuano)를 임명했다. 임명 즉시 이사회에 합류한 카푸아노는 그동안 글로벌 개발, 디자인 및 오퍼레이션 서비스를 담당해왔다.

    이사회는 컨슈머 오퍼레이션, 기술 및 신흥 비즈니스 부분을 담당해온 스테파니 린나츠(Stephanie Linnartz)를 사장으로 임명했다. 이번 신규 임명은 지난 15일 타계한 메리어트 사장 겸 CEO 아니 소레슨 (Arne Sorenson)의 공석을 메우기 위해 단행됐다.

    이번 인사 단행 이전, 카푸아노는 메리어트 그룹 회장과 글로벌 개발, 디자인 및 오퍼레이션 서비스를 담당하며 글로벌 개발과 디자인을 주도하고, 메리어트 기업의 글로벌 오퍼레이션 분야를 감독해왔다. 카푸아노가 글로벌 개발 부분을 선도하는 동안 메리어트 산하 호텔은 2009년 초 3200개 이상에서 2020년 말 7600개 이상으로 증가했다.

    카푸아노는 1995년 마켓 플래닝 & 피져빌리티 팀원으로 메리어트에서의 커리어를 시작했다. 1997년부터 2005년까지 카푸아노는 서부 미국과 캐나다에서 메리어트의 풀서비스 개발을 이끌었다. 이후 2005년부터 2008년까지 북미의 풀 서비스 개발 부문 수석 부사장을 역임했다. 2008년, 카푸아노의 담당 지역은 미국과 캐나다 그리고 카리브해 지역과 라틴아메리카로 확대되었고, 2009년에는 부사장 겸 글로벌 최고 개발 책임자로 임명된 바 있다.
  • ▲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최대 30시간 투숙 가능한 주중 패키지 출시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이 개관을 맞아 아코르 멤버십 고객 대상 최대 30시간까지 여유롭게 투숙할 수 있는 주중 패키지인 ‘위크 데이 럭셔리(Weekday Luxury)’를 출시했다.

    해당 패키지는 페어몬트 디럭스 룸에서의 1박, 페어몬트 골드 라운지 2인 이용 혜택, 식음 업장 20% 할인 혜택, 피트니스 센터 및 수영장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다. 여기에 오전 10시 얼리 체크인, 오후 4시 레이크 체크아웃 혜택이 제공된다. 페어몬트 골드 라운지는 ‘호텔 속 호텔’ 콘셉트의 프라이빗 라운지로 라운지 내 체크인, 조식, 애프터눈 티 세트, 이브닝 칵테일과 카나페 등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페어몬트 골드 라운지는 페어몬트 골드 룸 이상 예약한 고객에 한해 이용 가능하지만, 이번 패키지에는 특전으로 주어진다.

    다음달 23일까지 해당 패키지 체크인 고객 대상 1회 한정 행운권 이벤트도 진행한다. 페어몬트 시그니처 스위트 숙박권부터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스펙트럼 식사권, 더 아트리움 라운지 커피 교환권 등 풍성한 선물이 준비된다. 위크데이 럭셔리 패키지의 투숙 가능 기간은 오는 4월 30일까지이며, 무료로 가입 가능한 ALL(Accor Live Limitless) 로열티 프로그램 회원이라면 누구든지 예약할 수 있다. 체크인 기준 주 중(일~목) 한정으로 이용 가능하다. 가격은 32만 원(부가세 10% 별도)부터이다.
  • ▲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돌잔치 상품 출시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객실을 돌 스냅 스튜디오로 활용하고 1박 투숙까지 가능한 '셀프 돌 스냅' 촬영 패키지를 선보였다.

    코로나 시기를 맞아 5인이상 모임이 힘들어 짐에 따라 돌잔치는 생략하지만 생애 첫 생일을 특별하게 기념할 수 있는 돌 스냅 패키지를 마련한 것이다. 최고급 호텔 객실 내에서 셀프로 돌 스냅을 촬영할 수 있도록 돌상 및 포토테이블을 마련했다.

    호텔 객실 공간과의 조화가 잘 어우러지게 스타일링 된 돌상과 함께 자연 채광이 잘드는 객실에서 서울 도심의 환상적인 전망을 배경으로 사진을 남길 수 있다. 전문 돌상 업체는 올리빙데코, 소르베파티 2곳이 참여했다. 객실 내 촬영 가능 시간은 총 2시간으로 원하는 시간으로 예약 가능하다.

    2인 조식을 포함한 객실 1박 투숙까지 제공해 사진촬영 후 가족들이 편안한 휴식을 누릴 수 있게 했다. 오는 9월 30일까지 매월 20팀 한정, 59만원 (부가세 포함) 특가로 이용할 수 있다. 
  • ▲ ⓒ그랜드 하얏트 서울
    ▲ ⓒ그랜드 하얏트 서울
    ◇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블루밍 로즈’ 애프터눈 티 세트 출시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로비 라운지 카페 ‘갤러리’는 화사하게 피어난 장미꽃 테마의 ‘블루밍 로즈 애프터눈 티 세트’를  3월 한달간 선보인다.

    장미를 모티브로 기획된 ‘블루밍 로즈 애프터눈 티 세트’는 사랑스러운 분홍 장미와 색이 같은 루비 초콜릿이 주재료로 사용됐다. 식용 장미와 장미 시럽이 식재 사용되어 디저트에서 은은한 장미 향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한편 갤러리는 ‘블루밍 로즈 애프터눈 티 세트’와 함께 즐기기 좋은 두 개의 칵테일을 3월 동안 판매한다. 이번 시즌 칵테일은 식용 장미를 데코로 사용해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한다. 먼저, 로제 스프리처 칵테일은 로제 와인에 클럽 소다와 장미 시럽을 섞고 라즈베리, 로즈메리, 장미꽃을 곁들인 칵테일이며, 로즈 부케 칵테일은 로제 샴페인에 럼과 장미 시럽을 섞고 로즈메리와 장미꽃을 곁들인 칵테일이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갤러리’의 ‘블루밍 로즈 애프터눈 티 세트’의 이용 가능 시간은 매일 오후 1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이며, 가격은 5만원부터이다(세금 포함). 시즌 칵테일의 가격은 2만2000원이다(세금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