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 ‘991’ 20주년 기념 한정 패키지 발매휠라, 스포츠 앰배서더 4인과 함께한 '나의 스포츠' 캠페인 공개
  • ⓒ뉴발란스
    ▲ ⓒ뉴발란스
    ◇ 뉴발란스, ‘991’ 20주년 기념 한정 패키지 발매

    뉴발란스가 스테디셀러인 991 출시 20주년을 기념해 UK 라인의 뉴 컬러를 오는 19일 발매한다.

    뉴발란스 991 모델은 뉴발란스를 대표하는 99X 시리즈 중 하나다. 지난 2001년 첫 출시된 후 올해 발매 20주년을 맞이해 ‘991 20th Anniversary pack’으로 새롭게 출시된다.

    991은 영국의 Filmby 공장에서 990v2 모델의 전신으로 만들어졌다. 뉴발란스의 대표 중창 기술인 ‘ABZORB’을 처음으로 미드솔 외부에 드러낸 99X 시리즈 모델이다.

    새롭게 발매되는 ‘991 20th Anniversary pack’은 20주년 스페셜 모델로 텅 라벨 뒷면이 ‘우븐 라벨’로 출시된다. 첫 발매 연도인 2001년을 기리고자 힐 부분에 숫자 2001이 자수로 새겨져있다.

    남성 스타일인 'M991ANI'의 경우 클래식한 네이비 컬러가, 여성 스타일인 'W991ANI'에는 20주년을 기념하는 보석인 에메랄드 컬러가 포인트로 사용됐다.

    발매는 오는 19일 뉴발란스 온라인스토어와 홍대, 강남, 명동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 ⓒ휠라
    ▲ ⓒ휠라
    ◇ 휠라, 스포츠 앰배서더 4인과 함께한 '나의 스포츠' 캠페인 공개

    휠라는 스포츠 앰배서더 4인방(윤성빈, 박건우, 박상영, 정의경)과 함께한 ‘나의 스포츠’ 캠페인을 공개한다.

    휠라 공식 스포츠 앰배서더이자 대한민국 대표 스포츠 스타인 윤성빈(스켈레톤), 박건우(야구, 두산베어스), 박상영(펜싱), 정의경(핸드볼) 선수가 말하는 ‘나의 스포츠’란 무엇인지 전해 듣고, 또 스포츠를 향한 이들의 열정을 느낄 수 있는 메시지 영상, 이미지를 제작해 공개한다.

    휠라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자신의 한계를 넘어서려는 쉼 없는 도전으로 새로운 기록을 만들어가는 스포츠 스타들의 ‘스포츠 세계관’을 함께 나누며, 급변하는 환경 속 각자의 자리에서 자신만의 도전을 이어가는 많은 이들에게 영감과 응원을 전하고자 했다.

    휠라 스포츠 앰배서더 4인이 전하는 ‘나의 스포츠’는 각 선수별 스포츠 정신을 함축한 메시지와 함께 이들의 주요 경기 장면을 집약한 영상, 흑백 배경의 이미지 등으로 구현됐다.

    첫번째로 공개된 ‘윤성빈의 스포츠’를 시작으로 박건우, 박상영, 정의경의 캠페인의 영상과 이미지는 휠라 공식 소셜미디어, 전국 휠라 매장에 순차 공개돼 많은 이들과 교감을 이어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