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 온·오프라인 위생 교육 진행대상 청정원 ‘안주야’, 술마켓과 손잡고 라이브방송 진행
  • 지난달 23일 서울 상암동 사옥에 위치한 ‘스튜디오 프레시’에서 CJ프레시웨이 위생안전팀 관계자가 위생안전교육을 실시하고 있다.ⓒCJ프레시웨이
    ▲ 지난달 23일 서울 상암동 사옥에 위치한 ‘스튜디오 프레시’에서 CJ프레시웨이 위생안전팀 관계자가 위생안전교육을 실시하고 있다.ⓒ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 온·오프라인 위생 교육 진행

    CJ프레시웨이가 단체급식 점포 위생 등급에 따라 맞춤 위생 교육을 실시한다.

    CJ프레시웨이는 지난달 23일 위생안전 B등급 점포에 소속된 전문직 약 500명을 대상으로 온라인 맞춤 위생 교육을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날 진행된 B등급 점포 교육은 서울 상암동 본사에 위치한 ‘스튜디오 프레시’에서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위탁급식영업과 일반·휴게음식점영업 등 각 점포 성격에 맞춘 교육자료를 별도 준비해 경로별 특성에 맞는 교육을 진행할 수 있게 했다.

    올해 위생 교육은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방역 수칙 하에 온라인 교육과 5인 미만 지역별 거점교육, 현장 1:1 교육 등 온·오프라인 병행으로 전개된다.

    CJ프레시웨이는 일률적인 교육에 따른 구성원별 학습 효과 차이를 줄이고자 내부 기준에 따라 점포 등급을 4단계로 나눠 맞춤 교육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

    A등급 점포 구성원은 교육자료를 통한 자가학습으로 진행되며 B등급 점포는 온라인 교육, C등급 점포는 거점 집체교육, D등급 점포는 현장지도를 통한 1대1 교육을 받게 된다. 교육은 오는 4월 중순까지 진행되며 전체 교육 대상 인원은 1700여명이다.

    각 점포 구성원들은 교육을 통해 다가오는 하절기에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위생 문제의 초기 대응 방법과 주의사항을 재점검 하게 된다.
  • ⓒ대상
    ▲ ⓒ대상
    ◇ 대상 청정원 ‘안주야’, 술마켓과 손잡고 라이브방송 진행

    대상은 전통주 쇼핑몰 술마켓과 손잡고 12일 오후 7시부터 1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 이에 따라 안주HMR 제품으로 독보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청정원의 ‘안주야(夜)’ 제품을, 다양한 전통주와 함께 파격 조건에 구매할 수 있게 됐다.

    코로나19로 홈술 수요가 높아지는 것에 주목한 대상과 전통주 전문 쇼핑몰 술마켓이 뜻을 모아, 공동으로 이번 라이브방송을 진행하게 됐다.

    12일 방송에서는 ‘안주야(夜) 튀김안주 홈펍스타일’ 무뼈닭발튀김, 닭껍질튀김 등 5종을 비롯해 ‘안주야(夜) 논현동포차스타일’ 직화무뼈닭발, 직화불막창 등 11종까지 총 16종의 제품을 최대 48%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지난해 술마켓에서 가장 인기를 끌었던 증류주 1위 서울의밤과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나루 생막걸리 등을 패키지 상품으로 선보인다.

    다양한 특별 이벤트도 마련했다. 라이브 방송 중 청정원 안주야 제품 구매 시 안주야 튀김안주 홈펍스타일 제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청정원의 ‘야식이야 바삭하게 튀겼닭’ 제품을 5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네이버페이포인트도 3% 적립할 수 있다.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블루투스 마이크를 제공한다. 술마켓의 제품도 5만원 이상 구매 시 추첨을 통해 ‘샬롯X서울의 밤 담금주 키트’ 10세트를 제공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