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닥스, 디즈니 맞손… 브랜드 첫 콜라보레이션 진행애경산업 AGE 20’s 롱 프로텍션 에센스 선 팩트 선봬
  • ⓒLF
    ▲ ⓒLF
    ◇ LF 닥스, 디즈니 맞손… 브랜드 첫 콜라보레이션 진행

    LF의 브리티시 클래식 브랜드 ‘닥스’가 디즈니와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국내 단독 출시한다.

    클래식 패션 브랜드 대명사 닥스가 글로벌 콘텐츠 제작사 디즈니의 대표 캐릭터 미키마우스와 만났다. 브랜드 역사상 처음 진행하는 통합 콜라보레이션이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글로벌 캐릭터를 활용해 전 연령층을 아우르는 프리미엄 브랜드로 새롭게 변신한다는 전략이다.

    디즈니와의 첫 콜라보레이션을 시작으로 하반기에는 보다 폭 넓은 분야에서의 협업을 시도해 브랜드에 활력을 불어넣고 다양한 연령대로 고객층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디즈니 협업 컬렉션은 키덜트 문화를 즐기는 소비자를 타깃으로 경쾌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닥스의 상징적인 하우스 체크에 아이코닉한 미키마우스 캐릭터를 입혀 고급스러움과 귀여움이 공존하는 감성을 전하며, 부드러운 소재와 여유있는 실루엣을 적용해 편안함을 최상의 가치로 추구하는 최신 패션 트렌드를 반영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유니섹스용 캐주얼웨어 및 홈웨어뿐만 아니라 골프웨어와 액세서리에 이르기까지 고객들의 취향과 니즈를 고려한 다양한 제품군으로 구성됐다.

    캐주얼 라인은 익살스러운 미키마우스의 표정을 활용한 가벼운 티셔츠와 편안한 데님 등 쉽게 입을 수 있는 기본 아이템을 중심으로 출시된다. 화이트, 블랙, 카키 등 현대적인 컬러감부터 생기 있는 파스텔톤 옐로우, 핑크, 블루까지 다채로운 색상으로 선보인다.
  • ⓒ애경산업
    ▲ ⓒ애경산업
    ◇ 애경산업 AGE 20’s 롱 프로텍션 에센스 선 팩트 선봬

    애경산업의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 투웨니스)는 ‘롱 프로텍션 에센스 선 팩트’(LONG PROTECTION ESSENCE SUN PACT)를 선보였다.

    AGE 20’s 롱 프로텍션 에센스 선 팩트는 한번만 발라도 10시간 동안 자외선 차단에 효과적인 선 팩트라는게 애경산업측 설명이다. 자외선 차단뿐만 아니라 냉온풍으로부터 피부보호에 도움을 줘 열풍 케어에 효과적이라고. 실제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1회 사용으로도 자외선 10시간 차단 및 냉온풍에 의한 피부 자극 예방 효과를 입증 받았다

    에센스 커버 팩트의 핵심 기술인 ‘에센스 포켓 기술’을 적용한 ‘아쿠아시카에센스’를 60% 함유해 자극 받은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고 강조했다. 애경산업의 독자 특허 성분인 ‘AK세라마이드’를 처방해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는 것.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는 물론 화사한 피부 표현을 도와 메이크업 베이스 겸용으로도 사용 가능하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