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치프레이즈 '소중행(소비자가 중심이 되는 행복한 보험)' 내걸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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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흥국생명이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을 추진키 위한 '소비자중심경영 TF'를 발족했다.

    흥국생명은 최근 '소비자중심경영(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선포식'을 개최, 해당 행사에서 이 같이 선언했다고 12일 밝혔다.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이란 기업이 수행하는 제품개발, 판매, 사후관리 등의 모든 경영 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운영하는지 심사해 인증하는 제도다. 한국소비자원이 주관하고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인증한다.

    회사 측은 '소비자중심경영 TF'를 중심으로 상품 기획부터 마케팅 등 모든 업무를 소비자 관점에서 재조명하고 소비자를 최우선으로 재조직하는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흥국생명은 이날 소비자중심경영 캐치프레이즈로 '소중행(소비자가 중심이 되는 행복한 보험)'을 발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