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키친 살바토레 영업 종료… 새롭게 론칭이탈리아 남부 스타일의 그릴&화덕 요리를 선봬오는 17일 광화문점 오픈… 내달 3일 청담점 오픈 예정
  • 더 키친 일뽀르노
    ▲ 더 키친 일뽀르노
    매일홀딩스의 외식전문기업 엠즈씨드가 오는 17일 이탈리안 다이닝 더 키친 일뽀르노(The Kitchen ILFORNO)를 론칭한다고 11일 밝혔다.

    이탈리아어로 화덕(Forno)이라는 뜻을 가진 일뽀르노는 이탈리아 남부 스타일의 그릴 요리와 파스타, 화덕피자 등을 선보이는 이탈리안 프리미엄 캐주얼 다이닝 브랜드다.

    더 키친 일뽀르노는 신선한 육류와 해산물, 현지에서 공수 한 치즈 등의 재료를 사용해 지중해식으로 요리한 메뉴를 시그니처로 선보인다.

    김용철 엠즈씨드 대표는 "더 키친 일뽀르노는 건강하고 신선한 지중해 요리를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이라며 "광화문과 청담점을 시작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어 "모든 고객들이 가성비와 가심비 모두 만족 할 수 있는 프리미엄 캐주얼 다이닝 브랜드로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더 키친 일뽀르노는 매일 홀딩스가 운영하던 ‘더 키친 살바토레’를 영업 종료 이후 새롭게 론칭한 브랜드이다. 매장 위치는 더 키친 살바토레를 운영하던 장소와 동일하다. 더 키친 일뽀르노는 서머셋 호텔 1층에 위치한 광화문점을 시작으로 오는 6월에는 청담점을 오픈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