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 상품 출시 및 다양한 사회공헌활동 한몫"
  • ▲ ⓒ라이나생명
    ▲ ⓒ라이나생명

    라이나생명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 '2021년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평가에서 생명보험 부문 1위에 올랐다고 29일 밝혔다.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평가는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추천 의향을 지수화해 평가하는 조사다. 매년 소비자 1만9000여명을 대상으로 총 77개 산업군에서 고객 추천지수 1위 기업을 선정한다.

    회사 측은 고객에게 필요한 혁신 상품들을 내놓고, 특히 초고령화 흐름에 맞는 보장성 보험을 최근 선보인 점이 한몫을 했다는 설명이다.

    또한 시니어의 행복한 삶과 건강한 지역 사회를 만들기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활발히 진행했다는 입장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