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말까지 해외선물 신규고객 대상계약당 마이크로 상품 0.75달러, 일반·미니 상품 2.50달러 할인 수수료 적용
  • ⓒKB증권
    ▲ ⓒKB증권
    KB증권은 9월 말까지 해외선물 신규 고객 및 최근 6개월 미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마이크로 원유·통화 해외선물 신규 상품 론칭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물가 상승에 따른 금리인상 기조가 기대되는 환경 속에서 미 원유 선물 및 주요 통화 선물의 변동성 증가가 예상되면서 해외 선물 거래를 새롭게 시작하는 고객들의 부담을 덜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대상 고객이 9월 30일까지 유선으로 이벤트 신청을 해야한다. 신청일로부터 3개월간 미국 CME 거래소의 주요 마이크로 상품과 일반·미니 상품에 대한 온라인 수수료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적용되는 할인 수수료는 마이크로 상품인 ▲Micro Crude Oil(MCL), ▲Micro Nasdaq 100 (MNQ), ▲Micro S&P 500 (MES), ▲Micro EUR/USD (M6E)의 경우 계약당 0.75달러, 미니 상품인 ▲E-mini Nasdaq 100 (NQ) ▲E-mini S&P 500 (ES) ▲E-mini Dow 5달러 (YM)의 경우 계약당 2.5달러다. 

    이홍구 WM총괄본부장은 "해외선물 거래를 시작하며 거래비용이 고민됐던 신규 고객들을 위해 할인 수수료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글로벌 시장 상품들을 보다 쉽고 편리하게 거래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들을 제공해 고객들의 관심에 부응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