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주의 새로운 바람이 분다 슬로건 내 건 스페셜 굿즈SNS, 온라인 커뮤니티 등 MZ세대 중심으로 급속 전파안주야 브랜드 재활성화 위해 다양한 마케팅 계획
  • ⓒ대상 청정원
    ▲ ⓒ대상 청정원
    대상 청정원이 옥션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했던 안주야 ‘혼술선풍기’가 출시 하루 만에 완판을 기록했다고 19일 밝혔다.

    안주야 혼술선풍기와 안주야 5종 골라담기로 구성된 혼술 스페셜 세트로, 초기 물량은 1200개다.

    안주야 ‘혼술선풍기’는 무더위에 지친 소비자들에게 재미와 위트를 선사하고, ‘대한민국 1등 안주 브랜드’로서의 안주야 위상 강화를 위해 대상 청정원이 선보인 아이템이다. 안주의 새로운 바람이 분다는 슬로건 아래 맛있는 안주를 넘어 안주를 즐겁게 즐기는 방법을 위트 있게 제시했다.

    탁상용 선풍기에 술잔을 들고 있는 손 모양을 구현하고, 선풍기의 회전 기능을 활용해 혼술족들도 유쾌하게 건배를 하며 외로움을 달랠 수 있도록 했다. 

    대상 청정원은 안주야 ‘혼술선풍기’를 통해 ‘안주야 브랜드 재활성화’를 꾀하고 있다. 재미와 위트를 중심으로 한 안주야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통해 안주HMR 시장을 개척한 선구자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다진다는 방침이다.

    오는 22일 G마켓에서 2차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하며, 네이버쇼핑, 11번가 등 국내 주요 온라인 유통채널에서도 판매를 이어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