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로고

KB증권, 비대면 신규 계좌개설 고객 대상 주식 쿠폰 증정 이벤트

비대면 신규 계좌개설 시 1만원권 주식쿠폰 지급
카카오뱅크 공모주 청약 대비 계좌개설 고객, 거래경험 제공

입력 2021-07-21 10:52 | 수정 2021-07-21 10:54

▲ ⓒKB증권

KB증권은 자사 모바일 매체(MTS, 웹페이지)를 통한 비대면 신규 계좌 개설 고객을 대상으로 국내주식 매수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주식 쿠폰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카카오뱅크와 LG에너지솔루션 등 대형 공모주 청약을 위해 유입되는 신규 고객들에게 주식 투자를 알뜰하게 시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앞서 KB증권은 지난 5월 한 달간 신규고객 대상 주식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했다. 유입된 고객의 절반 이상이 계좌개설 한 달 내 주식쿠폰을 이용했으며, 신규 고객 주식 매매 체험과 고객 혜택 제공 측면에서 긍정적인 효과를 나타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행사는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KB증권에 주식(위탁)계좌가 없었던 고객이 MTS M-able(마블)과 모바일 웹 계좌개설 페이지를 통해 주식(위탁)계좌를 신규 개설할 경우, 개설 즉시 해당 고객의 계정으로 1만원 상당의 주식쿠폰이 자동 지급된다.

주식 쿠폰은 KB증권 MTS My쿠폰함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쿠폰 지급일로부터 90일 내 국내주식 매수 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하우성 M-able Land Tribe장은 "공모주 청약을 앞둔 신규 고객들의 알뜰한 첫 주식 거래를 지원하기 위해 금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디지털 서비스를 제공하고, 직접적인 혜택을 드릴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천진영 기자 cjy@newdailybiz.co.kr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자동차

크리에이티비티

금융·산업

IT·과학

오피니언

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