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권 4단계 연장 속 여름휴가 시즌 막바지코로나19 장기화 속 '프라이빗' 인기'룸콕' 패키지 등 프라이빗, 장기 패키지 출시
  • ⓒ조선호텔앤리조트
    ▲ ⓒ조선호텔앤리조트
    수도권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가 또 2주 연장되면서 '7말8초' 여름휴가가 사실상 얼어붙었다. 여름휴가가 막바지로 접어드는 가운데 호텔 객실 내에 길고, 안전하게 머무르는 '룸콕' 패키지가 잇달아 출시되고 있다. 

    ◇ 조선 팰리스, ‘서머 인 더 로얄 팰리스’ 패키지

    조선호텔앤리조트의 럭셔리 호텔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 럭셔리 컬렉션 호텔 (Josun Palace, a Luxury Collection Hotel, Seoul Gangnam’)에서는 온 가족이 함께 벤틀리 차량을 시승하고 스위트 룸에서 프라이빗한 여름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서머 인 더 로얄 팰리스(Summer in the Royal Palace)’ 패키지를 5일부터 9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선착순 23개 객실 한정, 2박 투숙 상품이다. 어린이를 동반한 패밀리 고객들이 벤틀리 차량을 시승해보고 프라이빗한 스위트 룸에서 즐거운 여름 휴가를 보낼 수 있는 혜택들로 구성했다.

    패키지 이용 가격은 성인2인 투숙 기준 일-목 체크인시 160만원(2박), 금-토 체크인시 180만원(2박)이며 10% 세금 별도 금액이다.
  • ⓒ인터컨티넨탈
    ▲ ⓒ인터컨티넨탈
    ◇ 인터컨티넨탈, 호텔 룸콕 패키지 판매 증가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가 프라이빗한 호캉스를 위해 올초부터 선보인 ‘인 룸 조식 패키지’는 타인과 접촉이 없는 장점으로 룸콕 호캉스를 선호하는 고객들에게 꾸준히 인기다. 정해진 시간에 맞춰 객실로 조식을 배달해준다. 

    판매량도 지난 4월부터 6월까지 매월 2배씩 증가했다. 꾸준히 판매가 증가해 지난 6월 가장 높은 판매량을 기록했다. 사회적 거리두기가 4단계로 강화된 7월 들어서도 해당 패키지의 판매가 꾸준한 호조를 보여 6월 판매량의 약 90% 수준을 유지했다.

    올 연말까지 판매될 예정이며 가격은 딜럭스 룸 기준 세금 및 봉사료 포함해 32만 6700원부터이다. 
  • ⓒ글래드호텔
    ▲ ⓒ글래드호텔
    ◇ 글래드 호텔, TO-GO 메뉴 제공하는 ‘호텔 밖은 위험해’ 패키지

    글래드 여의도에서는 멀리 떠나지 않고 도심 속 호캉스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호텔 밖은 위험해’ 패키지를 8월말까지 선보인다. 편안하고 안전한 객실에서 호텔 셰프의 투고 메뉴, 와인과 함께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투고 메뉴는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Greets)’의 투고 박스 메뉴 4가지(이베리코 아라비아타 파스타, 마르게리타 피자, 바질 파스타 샐러드, 크림새우) 중 2가지를 선택하여 이용 할 수 있다.

    그리츠 투고 박스는 호텔 1층 레스토랑 ‘그리츠’에서 픽업할 수 있으며 이용 시간은 오후 5시부터 9시까지다(라스트 오더: 오후 8시 30분). 이와 함께 여름에 즐기기 좋은 신선한 사과, 배향의 청량감이 가득한 스파클링 와인 ‘프로스페로 브륏’ 1병을 제공한다.

    오랫동안 여유롭게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도 제공한다. 패키지 이용 가격은 주중(일~목)기준으로 12만원부터(10% 세금 별도)다.
  • ⓒ그랜드하얏트 서울
    ▲ ⓒ그랜드하얏트 서울
    ◇ 그랜드 하얏트 서울, 장기 투숙 패키지 선봬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더 롱거 더 모어’ 장기 투숙 패키지를 10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연박으로 5일 이상 투숙하는 고객을 위한 패키지로, 아름다운 전경과 이국적인 분위기를 자랑하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 내 집처럼 안온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파노라믹한 한강 및 남산 전망의 스탠다드 객실, 여유로운 컨티넨탈 조식과 이브닝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그랜드 클럽 라운지 이용 혜택, 럭셔리 브랜드 발망(Balmain)의 욕실 어메니티, 무료 와이파이, 호텔 세탁 서비스 30% 할인의 혜택으로 구성됐다. 

    패키지 이용객은 투숙 기간 동안 차량 1대에 대한 무료 일반 주차와 수영장 및 피트니스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단, 클럽 라운지, 피트니스센터, 수영장 등의 일부 실내 시설 이용은 정부 방역 조치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